도요타 신형 에스콰이어 하이브리드의 헤드 램프는 바이비무있는 LED로 바뀌고 상단에는 LED 클리어런스 램프도 배치했다. 이 램프 부분은 개선 더 작아 보이기 때문에 그릴 와이드 감이 더욱 강조되고있다.

 

리어 게이트는 후면 창 하단에 장착 된 장식을 변경했다. 기존에는 가로로 쭉 배치하고 있었지만, 신형은 L 자형으로 개성을 보이고있다. 알루미늄 휠의 디자인도 절단 광휘 가공되었다. 장비에 대해서는 USB 단자를 충실하게 해 하이브리드는 100V / 1500W의 충전 시설을 더하고있다.

 

프런트 윈도우와 리어 게이트 유리는 고 강성 유리 접착제가 사용되고, 보디 강성을 높였다. 충격 흡수도 내부에 장착 된 밸브의 강성을 개선하여 감쇠력을 검토하고있다. 슬라이딩 도어에 실을 추가 차음 성도 향상시켰다. 이들은 다른 보쿠와 노아의 마이너 체인지로도 개선된다.

 

또한 신형 에스콰이어에서 주목되는 것은 보쿠와 노아와는 다른 새로운 등급을 추가 한 것이다. 신형 에스콰이어에 추가 된 것은 Gi의 상급에 위치한 Gi 프리미엄 패키지. 시트 원단은 촉감이 좋은 합성 피혁을 사용한다. 이 밖에 스티어링 히터, 진행 방향을 비추는 LED 코너링 램프 등 다른 학년이나 보쿠 노아가 채용하지 않는 독자적인 장비를 장착한다.

 

Gi 프리미엄 패키지 추가 등을 통해 보쿠시 / 노아 / 에스콰이어 3 형제 중의 "소형 고급 미니 밴"라는 에스콰이어의 독자 노선을 더욱 강화하는 모습이 되었다. 그런 사정으로 이번 에스콰이어의 시승차도 마이너 체인지로 새롭게 구성된 하이브리드 Gi 프리미엄 패키지를 선택했다.

 

즉시 차내에 들어가면 그 분위기는 보쿠 & 노아보다 고급. 알파와의 중간적인 인상이다. 시트 원단도 유연하고 안정감도 좋다. 스티치가 들어가 너무 볼품이 조금 아쉽지만 고급 스러움이 있다.

 

에스콰이어 하이브리드의 경우 GiGi 프리미엄 패키지의 가격 차이는 5 8320 엔 이니까, LED 코너링 램프 등의 장비가 참가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저렴 판단하고 좋을 것이다.

 

거주 성은 이전과 같지만, 5 넘버 사이즈의 미니 밴으로 우수한 부류에 들어간다. 세 번째 열 시트는 자리면이 조금 짧은 착석 위치가 적당 대체로 쾌적하다. 라이벌 닛산 세레나의 3 번째 슬라이드 기능을 장착 한 사양에 약간 지는게 멀티 플레이어 승차에 적합하다.

 

그러나 하이브리드의 경우 1 번째 시트의 아래쪽에 구동 용 전지를 설치했다. 그래서 두 번째 열에 앉은 탑승자의 다리가 1 열 눈에 들어가 어렵다. 비좁은 느낄 수 없지만, 앉아 슬라이드 위치를 약간 뒤로 대는 필요가 생긴다. 그렇게되면 신장 170cm의 성인 6 명이 승차 한 경우 일반 엔진 차량이라면 3 번째 무릎 시설 공간이 포착 코브 두 분이지만, 하이브리드는 하나 보단 약간에 좁다.

 

또한 새로운 설정된 100V / 1500W 전원 콘센트는 재해에 도움이되는 편리한 기능이지만, 유닛이 앞 좌석의 중앙에 설치된다. 에스티마의 동일한 장비에 비해 소형화되었지만 앞 좌석에서 뒷좌석에 연습으로 이동하는 것은 실질적으로 불가능하다.

 

개혁 이전에 비해 가장 개선 된 승차감이다. 거리의 섬세한 울퉁불퉁를 전달하기 어렵고, 단차를 극복 때의 충격 전달 방법도 작다. 이전에도 하이브리드는 일반 엔진 차에 비해 승차감이 우수하지만, 약간의 불편을 동반했다.

 

타이어 사이즈는 15 인치 (195 / 65R15)에서 시승차에 장착되어 있던 타이어 종목은 굿 듀라 그립. 지정 공기압은 전 후륜 모두 240kPa이다. 타이어의 크기와 공기압은 연비를 중시 한 때문이 승차감이라면 만족할 수 있는 것이다.

 

승차감을 향상시키면서 주행 안정성은 손상되지 않는다. 고갯길 등을 달리면 몸의 기울기 방법이 크게 느껴지고 위험을 회피 할 때는 확대하기 쉽지만, 행동의 변화는 비교적 평온하게 진행된다. 안정성이 높다고는 할 수 없지만, 차량 전체의 균형이 잡히지 위화감 없이 운전할 수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