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렉서스의 선진 기술 가득한 예방 안전 패키지는 렉서스 안전 시스템-A의 각종 기술을 나열해 보면 렉서스 신형 LS에 감춰진 미래의 가능성이 구체화 될 듯 합니다.

 

조수석이 가장 앞으로 밀어 심지어 전에 쓰러진 상태에서 뒷좌석에 앉아 허벅지 부분을 지원 오토만을 내고 VIP 기분을 만끽하면서 운전 기사가 있는 이른바 쇼퍼 자동차 으로의 묘미를 상상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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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나 신경이 쓰인 것이 렉서스 신형 LS460h 의 미러리스 화이다. 앞 유리를 측면에서 지원하고 있는 A 필러 관절과 도어 끝이 교차하는 부분. 여기에는 현재 검은 색 같은 수지 파트가 통합되어 있다. 여기 지점에 소형 카메라 홀더를 추가하게 된다.

 

다양한 컨셉 모델은 20 ~ 30 센치 정도에서 아이콘으로 돌출 느낌으로 조형하는 경우가 많다. 미러리스 화의 장점 중 하나는 A 필러 아래쪽에서 일어나는 작은 난류를 정류하여 고속 주행에서의 핸들링 향상과 연비 향상이 기대된다.

 

신형 LS의 정면을 위에서 관찰하면 A 필러 측을 지지점으로 몸 측면에서 빠져 나오지 길이는 10 센티미터 정도 이다. 가늘고 작은 돌출부에 소형 카메라를 어떻게 배치하는 것이 강건인데 현재 채용하고 있는 사이드 미러 하단에 어라운드 뷰 대응의 소형 카메라가 장착되있지만, 미러리스 화의 경우처럼 카메라 1기뿐만 아니라 여러 기의 카메라를 장착하는 방안도 생각 되는 것 같다.

 

운전석에서는 미러리스 화에 의한 영향이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은 A 필러 안쪽에 소형 모니터를 붙이는 것이다. 차량 측면과 후방의 시야에 대해 지금 지금 이용하고 있는 사이드 미러의 방향을 보게 되면 그 방향과 위치에 모니터가 필요하게 되는 것이라는 의문이 생긴다.

사이드 카메라의 영상을 디지털 룸 미러에 내장 할 대시 보드 중앙의 HMI 또는 운전석 정면의 인스트루먼트 패널에 통합 같은 선택이 생각된다.

 

이번 신형 LS를 도시 상정 과정과 1 4 킬로미터의 고속 주회로 차분히 시승 한 것이지만, 그러한 운전의 실제 경험에서 생각 사이드 카메라 사진 장비는 역시 A 필러의 밑쪽에있는 것이 베타라고 생각했다.

 

인스트루먼트 패널에는 영상을 사용하여 표시 할 수있는 공간은 보이지 않는다. 또한 룸 미러와 대시 보드 중앙의 HMI에서도 사이드 미러 영상을 낸다해도, 아무래도 직관적으로 A 필러의 방향을 볼 것이다.

 

렉서스 안전 센스 + A라는 큰 괄에서 미래의 자동 운전으로 이어지는 렉서스 CoDrive으로 LCA를 시도했다. , 이것은 자동차 선 변경이지만 그 운영 액셀과 브레이크에서 발을 완전히 떼고 스티어링을 거의 손도 안 데고 가볍게 만지고 있는 정도 만 되어도 무리 없이 진행 된다. 제품 기획의 방향은 신형 렉서스 LS의 양산이 다가오고 있다 현재도 변함이 없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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