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비츠 1.0 / 1.3 / 1.5 리터의 모든 엔진에 걸쳐 연비가 개선되고 있다. 주력 인 1.3 리터 엔진의 설계가 크게 재검토되고 연비도 크게 향상되었다. 비츠의 연비는 25km/L 달성하고 종래의 연비와 비교하여 115 %의 상승 했다. 도요타가 비츠의 연비를 여기까지 개선시킨 배경에는 2013년 풀 모델 체인지를 한 경쟁 차종 혼다와 경쟁력을 높이기 때문이라는 배경이 있다. 도요타 비츠는 1999년에 등장 해 소형차의 판매 1등이 되었지만 2001년에 선두를 빼앗겨 버렸다. 다음은 하이브리드 자동차 프리우스와 아쿠아 호조에 팔렸지만 비츠는 매출이 주춤 했다. 비츠는 소형 및 일반 차량의 월별 판매 순위에서 항상 10위권 정도로 인기 차량이지만 다운사이징의 시장 동향을 감안할 때 비츠의 전력을 강화하고 싶은 곳이다. 새로 워진 아쿠아와 선두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 치열했다. 하이브리드 인 아쿠아 히트 상품 인 'S'등급의 차량 가격이 "약 186 만엔" 경쟁자가 맞는 하이브리드라면 매달아 서로가 140 만엔 전후를 히트하는 1.3 리터 일반 엔진 차량과는 가격대가 다르다. 아쿠아의 인기가 아무리 높다고해도, 역시 합리적인 가격은 비츠 개선하지 않으면 안된다. 연비에 대해 신형 비츠의 1.3 리터 엔진을 쌓은 2WD 모델의 연비는 전술 한 바와 같이 25km/L 기본적인 F상급 U여성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드레스 버전 쥬에라을 포함하여 모두 동일한 수치이며 개선 된 엔진에 아이들링 스톱을 추가하여 25km/L 달성했다. 한편 피트의 1.3 리터 모델은 등급에 따라 연비가 다르다. 13G는 26.0km/L 13G F 패키지와 13G L 패키지 24.4km/L 동일 S 패키지24km/L 이다. 가장 연비가 좋은 13G은 수치상의 경량화를 도모 할 목적으로 연료 탱크 용량 40 리터에서 32 리터로 감소 하여 안전 장비의 기능도 생략하고 있다는 이른바 연비 스페셜 사양이므로 13G의 연비는 생략 하면 된다. 비츠와 맞는 등급 연비를 비교한면 비츠 1.3F 연비는 25km/L 맞는 13G F 패키지와 13G L 패키지로 연비는 24.4km/L 이다. 0.6km/L의 차이가 확실한 우열은 지정 어렵지만 수치상 비츠가 상회했다. 비츠는 최고 출력 99ps (6,000rpm), 최대 토크는 12.3kg-m (4,400rpm). 피트는 100ps (6,000rpm) /12.1kg-m (5,000rpm)와 동력 성능에 대해서는 차이가 없으며 주행 안정성과 승차감은 비츠가 마이너 체인지하기 전에 비교에서는 맞는 것이 우수 하다. 비츠가 스포트 용접 개소를 늘려 바닥 보강재도 대형화 다리 주위에 사용되는 완충 장치의 개량 등도 실시했다. 요점은 보디 강성을 향상시키고 다리 주변도 유연하게 움직이도록 개선되어있다. 질감도 약간 증가하고 어디 까지나 소규모이기 때문에 모양에 큰 변화는 없다. 비츠의 질감은 사용자의 견해에 따라 변화하지만 불행히도 맞는 추월 수준에는 도달하지 않은 것 같다. 앞 좌석에 앉아있는 기분은 적합하지만 현재 형이 좌석면의 볼륨 감을 강화 어깨 주위의 지원성을 향상시켰다. 큰 차이는 없지만 비츠보다 맞는 것이 몸을 단단히 받쳐 준다. 뒷좌석도 마찬가지로 좌석면의 깊이 치수 등의 크기에 큰 차이가 없지만 맞는 것이 조금 유연하게 느낀다. 발밑 공간은 신장 170cm의 성인 4 명이 승차 한 상태에서 뒷좌석에 앉는 승객의 무릎 시설 공간은 좁다. 머리 위의 공간은 신형 비츠는 손바닥이 들어갈 정도이다. 뒷좌석은 착석 자세에서도 차이가 있으며 비츠는 조금 허리가 침울하지만 위화감은 적다. 뒷좌석의 장착 위치가 조금 전에 가까이에서 휠베이스가 2,500mm를 넘는 비교적 뒷좌석 발 공간은 그다지 넓지 않다. 이런 식으로 뒷좌석의 공간은 우수하지만 비츠 성인 4 명이 승차하고 비좁은 느낌은 없다. 70mm의 길이의 차이도 주차 장소의 상황 등에 따라 잡기 성을 좌우한다. 최소 회전 반경의 수치는 히트 등급이면 4.7m에서 공통이다. 연료 탱크를 몸 뒤쪽이 아니라 앞 좌석 아래에 설치했기 때문에 화물칸 주변의 바닥을 낮게 유지되었다. 뒷좌석을 바닥에 떨어 뜨리는 같이 포함 할 수 있다. 이 상태에서는 차량의 후방이 상자 모양의 화물칸이 된다. 뒷좌석 의자를 들어, 차량의 중앙에 높이 짐을 쌓는 것도 가능하다. 이 시트 어레인지는 초대 맞는에서의 특징으로, 지금은 경쟁 차종에 차이를 붙이는 클래식 한 기능이되었다. 비츠에서 독특한 것은, F에 세트 옵션 U와 쥬에라에 표준 장착되는 조수석의 "쇼핑 도우미 시트」일 것이다. 조수석 좌석면의 정면에서 수직으로 보드를 들어 올리면 자리면에 둔 짐이 바닥에 떨어 어렵다. 장비 내용은 맞는가 "안심 패키지"(시속 30km 이하로 작동하는 자동 브레이크를 수반하는 충돌 회피 지원 기능 + 사이드 & 커튼 에어백)을 6 만 1713 엔으로 설정했지만, 신형 비츠는 자동 브레이크에 의한 안전 장비는 설치하지 않습니다. 피트는 "안심 패키지"의 장착 비율이 50 %를 넘고있어 신형 비츠에게 선택의 갈림길이 될 것 같다. 히트 1.3 리터 엔진 탑재 차에 의한 차량 가격을 비교해 보면 맞는 13G · F 패키지는 스마트 키 등을 표준 장착하고 "139 만 8,858 엔." 이에 상당하는 신형 비츠는 1.3F (145 만 145 엔) 스마트 엔트리 & 스타트 + 도난 방지 장치 (4 만 6440 엔)을 더한 사양으로 총 "149 만 6,585 엔 '이된다. 신형 비츠는 슈퍼 UV 컷 & IR 컷 유리가 장착되는데, 시트 어레인지 차이도 감안하면 약 10 만원의 차액이있는 경우 적합하지만 거래는 할 수 있을 것이다. 비츠가 맞는 대항하기 위해 가격을 동결하고 충돌 회피 지원 기능과 사이드 & 커튼 에어백을 표준 장착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맞는 기능을 높이고 가격은 저렴하고 하이브리드는 인기지만 거래의 느낌을 추구한다면 1.3 리터의 13G · F 패키지 "안심 패키지 '를 제공하며, 필요에 따라 LED 헤드 라이트도 선택하면 된다. 총 152 만 7,428 엔이다. 비츠는 1.3F, 전술의 스마트 엔트리 & 스타트 + 도난 방지 장치, 사이드 & 커튼 에어백 (4 만 3,200 엔), 필요에 따라 LED 헤드 라이트 + 콘 라이트 (7 만 6,680 엔)를 추가 선택 방법이지만 총액은 161 만 6,465 엔에 달한다. 비츠가 다른 차종의 아성을 위협하는 것도 가능하게 될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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