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2018 3 월에 발매를 앞두고있는 미쓰비시의 신형 컴팩트 크로스 오버인 이클립스 크로스가 출시 예정이다.

 

2017 3 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첫 공개 한 이클립스 크로스이며 현재는 예상을 뛰어 넘는 관심을 받고 있다.

 

이클립스 크로스는 현재 미쓰비시 자동차의 라인업은 RVR이 가장 가까운 컴팩트 SUV하지만 컨셉 인 스페셜티 쿠페 형태를 가지고있는 것이 큰 특징이며 RVR과 다른 점이다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전통적이지만 스마트폰과 연계 디스플레이 오디오 (SDA) 터치 패드 컨트롤러, 헤드 업 디스플레이 등을 갖추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를 가미한 고급스러운 것으로되어있다.

 

또한 유려 한 쿠페 형태하면서 뒷좌석도 충분한 헤드 클리어런스를 확보하고 있다.

 

일본 사양의 엔진은 새로 개발되는 1.5 리터 다운 사이징 가솔린 터보 스펙이 공개되는 유럽 사양의 고 옥탄가 가솔린 사양으로 최고 출력 163 마력, 최대 토크 25.5kgm2.5 리터 NA 엔진 이상 중 저속 토크를 갖는다. 이 엔진은 토요타의 D-4S와 같이 일반 포트 분사와 직분 사 두 가지 인젝터를 가지고 연비와 배기 가스 등 높은 환경 성능을 실현하는 것 외에 전기 웨스트 게이트 액추에이터있는 소형 터보 차저의 채용에 의해 응답 도 향상하고, 이클립스 크로스의 캐릭터에 어울리는 스포티 한 주행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조합되는 변속기는 8 단 스포츠 모드가있는 CVT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