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9 월 일본 발표에서 2 주만에 4,000 대의 수주를 받은 신형 리프. 예전모델보다 크게 늘어난 400km라는 카탈로그 주행 거리뿐만 아니라 고속도로 동일 차선 자동 운전 기술 전문 조종사 기능 자동 주차 기술 전문 파일럿 주차장 노트 e-POWER에서 호평 한 페달 드라이브를 더욱 진화시킨 e -Pedal 등 전기 자동차라는 틀을 탈피하여 편리한 기능이 대폭 탑재되엇다는 점을 강조 한다.

 

그런 신형 리프를 기반으로 '그랜드 투어링(GT)의 정수를 더한'LEAF Grand Touring Concept(GT 개념)2018 년 도쿄 오토 살롱에 등장한다.

 

외부는 블랙 & 매트 실버의 투톤 컬러를 가장 해, 오버 펜더와 대경 휠 등을 한 로우 & 와이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있다는 것. 범퍼와 사이드 스텝의 디자인은 표준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컬러에 새로운 표정을 창조하고, 보닛도 NISMO과는 다른 발라 나누기로 개성을 연출하고 있다.

 

인테리어는 블랙 인테리어 컬러로 포인트를 두었고 더해 고급 세련된하고 세련된 공간을 연출. 주말에 교외 등에 롱 드라이브에서 편안한 투어링 카에 완성했다. 인테리어 투어링 카라고하기도 시트 형상의 변경 등은 없을 것 같지만, 정품 블랙 인테리어는 차분한 느낌을 준다.

 

리프에 관해서는 이미 2017 년 도쿄 모터쇼에서 전시되고있는 "NISMO '의 등장도 소문이있어 이번 도쿄 오토 살롱에 전시가 예정되어있다. 과연 Grand Touring ConceptNISMO과 어떤 차별화 오는지가 궁금하다. 어쩌면 NISMO에 채용된다고 말하는 전용 튜닝 된 서스펜션과 어디서나 순발력 높은 가속 느낌을 제공하는 전용 튜닝 컴퓨터 (VCM)가 여기에 장착 될 가능성도 버릴 수 없다.

 

원래 그랜드 투어링은 큰 여행에 사용할 수있는 고속의 장거리 주행에 적합한 자동차를 가리키고 있기 때문에 추가 투입이 예정되어있는 대용량 배터리 (60kWh 버전)을 탑재하여 항속 거리를 더 연장 시킨 모델 포석이라는 것도 매우 생각할 수있을 것이다.

 

닛산의 선구적인 연구 인 'Brain to Vehicle (B2V) "기술은 운전자의 뇌파를 측정 · 분석하는 것으로, 수동 운전시에도 자동 운전시에도 드라이버의 뜻대로 운전을 실현하는 것을 지원 하고 운전의 즐거움을 높일 것으로 기대되고있다.

 

닛산은 아울러 최신의 컨셉 카 '닛산 IMx "신형 리프와 로그 2018 년 모델도 전시한다.

 

또한 닛산 IMx"자동차와 드라이버가 더 이어져 더 자동차로 이동하고 싶어진다"컨셉에 최신 자동 운전 기술과 조용하고 전기 자동차 특유의 강력한 동력 성능은 전례없는 운전의 즐거움을 제공 한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판매량이 많은 전기 자동차 리프의 차세대 모델은 기술 등 다양한 첨단 기술을 탑재하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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