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후륜의 그립 균형 로드스터에 비해 구부리 성능을 중시했다. 당돌 감을 억제하면서 후륜의 미끄러짐을 허용하는 측면이 있고, 엔진 등과 같이 약간 고전적인 후륜 구동 차량 으로 하고 있다.

 

 

로드스터는 운전 조작에 후륜의 접지력도 충분히 확보되어 주행 안정성도 뛰어나다. 아바스 124 스파이더는 과거의 스포츠카처럼 서프라이즈 함을 느끼지만 현재 로드스터는 굳이 억제를 이용한 행크를 다른 마쓰다 자동차와 같은 차원에서 자연적인 운전 감각을 몸에 붙였다.

 

그래도 로드스터는 저중심 후륜 구동 자동차의 스포츠카이라 마쓰다 CX-5 등에 비하면 운전 감각은 민첩한 카테고리를 의식시키는 세팅이 아니다. 운전 선진성을 느끼는 것은 로드스터이지만, 자동차를 좋아있어서 중요한 스포츠카 다움은 아바스 124 스파이더가 농후하다.

 

아바스 124 스파이더는 승차감이 딱딱하다. 전술 한 바와 같이 조타 감을 민첩한 영향도 있어, 거리에서 위아래로 흔들리기 쉽다. 아바스니까 당연하다고도 할 수 있다.

 

이에 비해 로드스터는 편안하다. 일본 차 전체로 보면 딱딱한 특히 소프트 톱의 RS는 비루 슈타인 제 완충 장치 채용으로 동요 감을 동반 스포츠카라면 허용 범위에 들어간다.

 

로드스터의 RF는 바디 강성의 향상으로 다리 주변을 조금 유연하게 변경했기 때문에 더욱 안락하게 되었다.

 

JC08 모드 연비는 아바스 124 스파이더의 6 MT13.8km / L, 6 AT12km / L. 로드스터는 1.5L 엔진 소프트 톱의 6 MT18.5km / L, 6 AT17.2 ~ 18.8km / L이다. 로드스터 RF는 모든 사양이 15.6km / L로된다.

 

연비 수치는 자연 흡기 로드스터가 탁월하지만, 아바 쓰 124 스파이더는 1.4L 터보 2.5 리터 수준의 동력 성능을 발휘한다.

 

아바스 124 스파이더의 가격은 6 MT388 8000 . 6 AT399 6000 엔이다. 마쓰다 공장이 생산하는 일제하지만 해외 브랜드 본격 오픈 스포츠카는 저렴한 억제했다. 일본의 사용자에서 보면 활발한 엔진의 회전 감각 안정성보다 조각 장점을 중시하는 조타 느낌은 아바스의 이미지에 적합하다.

 로드스터의 소프트 톱 RS 320 7600 , RF 같은 등급이 374 7600 엔에 달하는 점을 감안하면, 아바스 124 스파이더가 알뜰하게 구매 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