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9일에 발매를 시작한 다이하츠 신형 미라이스는 2017 년 5 월 초순에 예약 주문을 접수하고, 이 때 계약 한 경우의 출고는 6월 중순 이후부터 된다고 한다. 출시 전 홍보 광고를 활발하게 수행하고 납기가 늘어나는 신형 미라이스는 이러한 수요를 부추 기는 판매 방법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최근의 신형 차량 납기기간이 짧다. 차량을 보지 않고 계약하고 납기를 단축 하거나 아니면 전시차 및 시승차를 확인 한 후 계약하고 긴 출고 대기 참을 것인가라는 고민 선택을 강요하지 않고 끝난다. 납기가 길어 등급도 없는 모양에서 1 개월 반 ~ 2 개월에 납기 차이가 있다. 발매일 5 월 9 일 이후는 배송 기간이 연장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신형의 외관은 선대 형에 비해 부드러운 모양의 프론트 마스크되었다. 후드는 몸의 앞쪽까지 수평에 가까운 각도로 길게 뻗어있다. 프런트 윈도우 후드 부분에서 매끄럽게 들고 천장은 후방을 향해 약간 하강 하고 있다. 지금 유행에 따라 덩어리 감이 있는 바디 스타일로 위의 공기 저항을 억제하는데 있어서도 유리한 모양이다. 옵션으로 외장 커스텀 파츠도 마련했다. 에어로 팩으로 전면 로아 장바구니와 사이드 스톤 가드 도금 팩으로 도금 된 후드 가니쉬 및 백도어 가니쉬가 준비되어 취향에 따라 모양을 꾸미고 있다. 새로 워진 미라이스의 인테리어는 심플하고 기능적인 디자인이다. 미터는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채용하고 있으며, 속도가 크게 나타나고보고 쉽다. 속도 표시의 오른쪽에는 멀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각종 정보를 표시한다. X · SAIII와 G · SAIII 학년에서는 TFT-LCD를 사용하여 시인성을 높였다. 표시되는 정보의 내용은 순간 / 평균 연비, 연비 점수 공회전의 적산 시간, 키 프리 시스템의 배터리 잔량 경고 등도있다. 가격이 싼 기본적인 경차이면서 정보를 충실히 하고 있다. 계기판 중앙에는 내비게이션 화면을 담을 공간이 있고 그 밑에는 AT 레버와 에어컨 스위치를 배치했다. 에어컨은 G · SAIII 등급이 자동 유형, 그렇지 등급별 설명서 타입으로하고, 터치 조작도 쉽다. 모델 체인지 후 미라이스에서는 계기판의 양쪽에 고정 컵 홀더가 갖춰져 가로 트레이 장착했기 때문에 선대 미라이스에 비하면 인테리어의 일상적인 사용이 향상되었다. 더 기쁜 것은 운전 자세의 개선이다. 핸들과 페달의 설치 각도가 변경되며, 체격에 맞는 운전 자세를 취할 수 있다. 핸들의 그립도 굵고 잡기 쉬워졌다. 차체 크기는 길이가 기존에 비해 10mm 높아졌지만 휠베이스 (앞바퀴와 뒷바퀴의 간격)의 2455mm를 포함하여 기본적으로 기존 형식을 경험한다. 전후 좌석에 앉아 승무원끼리 엉덩이 포인트 간격은 910mm를 확보하고 있으며,이 수치는 L 사이즈 세단에 가깝다. 선대 형에 비해 20mm 아래 상회하지만, 뒷좌석의 전후 방향의 발밑 공간은 충분히 확보하고 있다. 기본적인 경차이면서 성인 4 명 승차가 가능하다는 내부의 넓이도 매력적이고 미라이스 엔진은 터보를 탑재하지 않은 자연 흡기의 논 터보 모델 뿐이다. 신형은 연비 성능을 중시 한 저가격의 경차 차량 무게도 2WD의 L과 B 그레이드는 650kg 가벼운. 중급 수준의 X · SAIII 상급 학년 G · SAIII도 670kg에 맞습니다. 따라서 터보를 장착하지 않아도 동력 성능의 부족이 아니라 자연 흡기의 노멀 엔진 뿐이었다. 최고 출력은 49 마력 (6800 회전), 최대 토크는 5.8kg-m (5200 회전)로되어 기존모델과 같은 수치이지만, 신형 미라이스에서는 실용 회전 영역의 구동력을 높였다. 차량 중량은 80kg 가벼워진 때문에 가속력에 여유가 생기고 있다. 액셀 조작에 엔진이 충실하게 반응하는 튜닝도 실시했다. 경차는 엔진 배기량이 660cc 이하, 길이도 3400mm 이내에 거두는 등 극히 작은 규격이 적용되고 있다. 대신 세금이 싼 경차 세금은 연간 1 만 800 엔이다. 1.2 ~ 1.5 리터의 소형 승용차는 연간 3 만 4500 엔 이니까 상당히 싸다. 몸이 작 으면 차량 무게도 가볍고 연비를 향상시키기 쉽다. 특히 최근에는 에코 카 감세의 실시도있어 연비 경쟁이 치열 각 경차도 연비 수치를 향상시켰다. 이전 10 · 15 모드 연비를 지금 JC08 모드로 환산하면 히트 차종의 연비 수치는 10 년 전 150 ~ 170 %에 달한다. 간단하게 말하면, 지금의 경차 기름 값은 10 년전의 60 ~ 70 %으로 끝난다. 연비 좋은 경차 중에서도 특히 연비로 주목받는 것이 다이하츠 미라이스이다. 2017 년 5 월 9 일에 풀 모델 체인지를 받았기 때문에 그 최신 정보를 소개한다. 신형 미라이스에서 가장 걱정되는 JC08 모드 연비는 2WD (전 륜구동)의 B와 L 등급이 안전 장비를 장착시킨 SAIII을 포함하여 35.2km / L. 중급의 X · SAIII 및 고급의 G · SAIII 등급 34.2km / L이다. 기존 미라이스의 JC08 모드 연비는 최상급의 G · SA 등급을 포함하여 2WD의 전차가 35.2km / L 였기 때문에, 신형의 연비는 선대 형과 같거나 고급 그레이드는 1km / L 악화됐다. 신형 미라이스의 연비 수치를 쫓지 않는 개발 자세는 지금의 과열의 연비 경쟁을 감안할 때 주목되는 것이다. 기본적인 경차에 고급 안전 장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채용 한 것도 마찬가지다. 다소 소소한 자동차이지만 경차의 본질을 찌른 상품이있다. 신형 미라이스에서는 긴급 자동 브레이크를 작동 할 수있는 안전 장비로 다이하츠 탄토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작은 크기의 스테레오 카메라를 사용하는 스마트 어시스트 III (스마트 어시스트 최신 버전)을 마련했다. 카메라 방식의 장점을 살려, 보행자 감지도 가능하다. 충돌 위험을 감지하면 차량에 대해서는 시속 100km 보행자는 시속 50km로 제한 경보를 발한다. 충돌의 위험이 높아진 때는 차량에 시속 80km, 보행자는 50km를 한도로 긴급 자동 브레이크를 작동시켜 충돌의 회피가 가능한 경우도있다. 이 밖에 시속 60km 이상에서 차선 이탈 경보하고, 상향 주행시 마주 오는 차량과 선행 차량을 감지하면, 하향로 자동 전환 기능도 채용했다. 음파에 의한 코너 센서도 장착되어 차고 들어갈 때 등에 장애물에 접근하면 경보를 발한다. 스마트 어시스트 III의 가격은 B와 L 그레이드에 추가 할 경우 6 만 4800 엔. 스테레오 카메라를 사용하여 긴급 자동 브레이크를 작동 할 수있는 안전 장비에 코너 센서를 결합하기 때문에 저렴하다. 경량화의 수단으로는 다이하츠 무브 등과 같은 "D 모노코크 구조"의 바디를 채용 한 점이 크다. 다리 주변도 경량화 된 내 외장도 수지 부품 등의 연구에 의해 가볍게하고있다. CVT (무단 변속 AT)도 두께를 얇게하는 등 다양한 경량화를 실시했다. 엔진 관련 효율 향상은 알터네이터의 구동에 사용되는 벨트의 저항을 억제하는 등의 개량을 더했다. 풀 모델 체인지 후 플랫폼은 기본적으로 기존모델과 공통이지만, 현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신형 미라이스에서는 바디 색상도 다양하게 설정했다. 기존모델 이미지 컬러로되어 있던 스카이 블루 메탈릭 도장되고,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 하고있다. 9 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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