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 G 클래스 "G350d 헤리티지 에디션 정보를 소개 하고자 합니다.

 

메르세데스 벤츠의 SUV 라인업 중에서도 특별한 위치에있으며 원래는 군용 차량으로의 수요를 발단으로 설계 되었기 때문에 매우 심플한 외관과 견고한 사다리 프레임이 특징 입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클래스는 1979 년 상용화를 시작한 이후 그 기본은 바꾸지 않고 해왔습니다


4 륜 구동 시스템이 풀 타임 식으로 바뀐 1989 년 이후 2018 년 현재까지 계속 현행 모델 W463 형과 구별하고 있다고는하지만, 차체 자체는 39 년 동안 그대로입니다.

 

이번에 다시 2018 년식 G 클래스를 소개하면 오르는 사다리 프레임 차 특유의 착석 위치의 높이와 "폭이 가늘고 네모 반듯한 차체"과의 조합은 역시 독특한 시야 덧붙여서 전고는 1,970mm도 규격도 있습니다. 전체 길이는 4,575mm, 휠베이스는 2,850mm 입니다.

 

거의 수직으로 서있는 것 같은 사이드 윈도우는 하단 낮게 전망이 양호합니다. 그리고 옆 자리가 가까운! 최신 360도 카메라 및 센서류가 없으면 조금은 거리 불안감이 남는 최신 SUV와 달리 G 클래스의 운전석에 앉아보면 어렵지 않게 늬게 됩니다. 전의 W460 형은 차폭도 1700mm 대와 거의 5 넘버 차량에 가까운 크기였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클래스 헤리티지 에디션에서는 다른 빛 아이보리, 임페리얼 레드, 블루 블랙 메탈릭, 말라카이트 그린 메탈릭과 오래전부터 메르세데스 벤츠를 선호하는 사용자라면 이름 만 들어도 알만한 색상만을 갖추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클래스 기반 G350d에 검게 칠한 18 인치 알루미늄이나 제한 차량 직렬 플레이트, 그리고 오버 펜더와 범퍼 등을 검은 색으로 바꿔 분위기를 나이트 패키지 기반 자동차의 럭셔리 패키지에 해당하는 슬라이딩 루프와 가죽 시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도심에서 흔히 보이는 검정과 흰색, 은색 G 클래스와는 조금 다른것 이라 생각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