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경차 출시 매력 정보는 최근 인기 경차. 그런데 왜 경차가 인기인지, 그리고 구체적으로 어떤 장점이 있는지, 모르는 사람이 의외로 많은 것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경차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되면 애마선택은 더 즐거워지는 것이며 우선 경차의 3 대 장점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경차의 가장 큰 장점은 유지 비용을 싸게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소형차와 해치백 등 일반 차량에 비해 세금과 연비 성능 등 많은면에서 우월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일본 승용차의 자동차세는 최소한 연간 29,500 엔. 더 큰 배기량의 차종은 높은 세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러나 경차의 경우는 경자동차 세를 연간 10,800 엔 납부뿐. 승용차의 약 1/3의 금액입니다.
아울러 연비가 좋은 차종도 많기 때문에 경차는 일반 차량보다 유지비를 절감 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서, 보관 장소 신고 (일반 차량의 차고 증명) 필요한 지역과 불필요한 지방이 존재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경차의 또 다른 장점은 차체가 작고 운전하기 쉬운 것입니다. 경차는 차체 크기가 다음과 같이 규격에 정해져 있습니다. 길이 : 3,400mm 이하 전폭 : 1,480mm 이하 이며 크기는 택시로 사용되고 있는 도요타 "크라운 컴포트 '에 비해 전장은 1,295mm, 전폭은 215mm 크기가 작습니다.
경차 크기라면 좁은 길도 휙휙 통과 있으므로 운전에 자신이 없는 분들도 안심입니다. 또한 설치 왜건 타입과 슈퍼 하이트 타입 등 차고가 높은 경차도 많고, 전망 좋은 것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에 매력을 느끼고 경차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많습니다.
경차와 한마디로 말해도, 다양한 타입이 있습니다. 구입시에는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경차를 선택할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면 각 유형의 차이를 소개합니다. 여러분의 삶에 비추어 어떤 경차가 어울리는지 상상해 보세요.
설치 왜건 타입은 경차의 간판이라고 할 체형에 실내의 넓이와 주행 성능이 높은 밸런스로 결정되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차고는 1.6m ~ 1.7m 정도로 운전석에서 유리한 장점과 넓은 실내 공간 등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클래식 한 바디 타입이므로 이 유형의 경차의 개발은 각 자동차 메이커 모두 힘을 쏟고 있습니다. 그 결과, 톨 왜건 타입의 차종은 매우 많아지고, 사용자는 다양한 차종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 유형의 대표적인 차종은 스즈키의 간판이라고도 할 수 있는 웨건 R 이외에도 각 메이커에서 많은 모델이 나와 있습니다.
어떤 모델도 높은 기본 성능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 중에서 좋아 한대를 찾아보는게 어떨지 생각해봅니다.
슈퍼 하이트 유형은 육아중인 분들에게 특히 추천 경차입니다. 차고는 설치 왜건 타입보다 더 높고 경차 규격에도 불구하고 존재감을 발하는 바디로 되어 있습니다.
슈퍼 하이트 유형의 가장 큰 매력은 실내 높이의 높이입니다. 대부분의 차종은 실내 높이가 1.3m를 초과하고 작은 아이가 서 갈아있을 정도의 여유가 있습니다. 특히 다이 "웨이크 '는 1,455mm와 일반적인 미니 밴에도 지지 않는 실내 높이를 자랑합니다.
또한 또 다른 특징으로 뒷문에 슬라이딩 도어가 채용되어 있고 슬라이딩 도어는 슬라이딩처럼 차체에 수평으로 열리는 타입의 문입니다. 이것이라면 승하차시 아이가 힘차게 문을 열고 옆의 차에 부딪쳐 버린다 라는 걱정이 없습니다. 또한 카시트를 장착 때도 문이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패밀리 카로서 활용 할 수 있는 점이 슈퍼 하이트 유형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슈퍼 하이트 타입의 경차는 실내의 넓이가 매력.
그렇다면 캠핑, 레저 나갔다 때 차내에서 묵는 것도 있기 때문은 생각하신 분들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이렇게, 슈퍼 하이트 타입의 경차는 차안 밖에 안성맞춤입니다!
특히 차안 박에 향하고 있는 차종은 혼다 'N-BOX +'와 다이하츠 '웨이크 " 양차는 전후 석 각각의 등받이를 잡으면 것으로, 운전석의 자리면에서 화물칸까지 펼쳐지는 풀 플랫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매트리스를 까는 것으로, 몸집이 큰 남성도 다리를 펴고 편안하게 잠들 수 있습니다.
물론 본격적인 캠핑 정도의 넓이는 기대할 수 없지만 부담 없이 차안 밖을 즐길 수 있으니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덧붙여서 슈퍼 하이트 타입 이외의 경차에서도 스즈키 「웨건 R」나 다이하츠 '무브'등 시트를 잡아 풀 플랫으로 할 수있는 차종도 있습니다. 경차에서도 캠프가 가까워 지네요.
세단 타입은 키가 작고 여성의 인기를 끄는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이 유형은 스즈키 "아루토라 빵"과 다이 "미라코코아 '등 여성을 타겟으로 한 디자인의 경차가 존재합니다. 이 두 차종은 파스텔 컬러를 중심으로 한 바디 컬러가 많이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마치 잡화를 선택 같은 기분을 맛볼 것입니다.
또한 두 차량은 시트의 높이와 핸들의 위치를 조정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몸집이 작은 사람도 적절한 운전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유형의 스즈키 '알토'는 헤드 라이트와 몸 전체가 각져 있고 아루토라 빵과 미라코코아과는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세단 타입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경차가 준비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서 이 유형의 차종은 다른 유형의 경차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되어있습니다.
스즈키 왜건 R은 연비와 간편한 장점이 특징 토르 왜건 타입의 경차입니다.
마찬가지로 스즈키로부터 발매되는 사기꾼과 마찬가지로 저연비 기술 'S- 에너지 충전'이 탑재되어 있으며, 연비는 33.0km / L로되어 있습니다.
또한 "조수석 시트 언더 박스 '라는 독특한 수납 공간도 특징 중 하나입니다. 조수석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드라이버는 거기에 짐을 간편하게 넣을 수 있습니다.
스즈키를 대표하는 차종으로 진화를 계속해 온 왜건 R은 모든 사람에게 추천 할 수있는 경차입니다.
다이하츠 무브 토르 왜건 타입 같은 실내의 넓이는 물론 주행의 질감을 고집하고 개발 된 것이 특징 경차입니다.
무부는 정숙성과 승차감에서 높은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전 모델보다 강화 된 몸의 골격입니다. 가볍고 고 강성 새로운 몸 "D monocoque (D 모노)"의 채용에 의해, 주행 확실히 감이 증가, 승용차에 육박 승차감을 실현했습니다.
또한 파워 중시의 주행 모드를 버튼 하나로 선택할 수 있으므로 고속도로에 합류이나 등판로 등 강력한 가속이 필요할 때 안심입니다.
외부는 친근한 일반 모델과 강한 돌출 감이 매력의 정의 2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혼다 N-ONE은 둥근 헤드 라이트와 남녀 불문하고 소화 해낼 수 있는 센스 있는 외부가 특징입니다.
혼다의 명차 'N360'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은 한번 보면 잊을 수없는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센터 탱크 레이아웃'이라는 기술도 채용되었습니다. 이 기술은 연료 탱크를 앞 좌석 아래에 배치하여 실내를 보다 넓게 할 수 있다는 혼다 승용차 '피트'에도 탑재되는 기술입니다. 컴팩트 한 N-ONE이지만 타 보니 실내의 넓이에 놀랄 것입니다.
혼다 N-WGN은 뛰어난 주행 성능과 설치 왜건 타입의 경차입니다. 경주에서 축적 된 기술이 투입된 엔진은 고출력과 연비 성능을 높은 차원에서 양립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N-WGN에는 안전 성능이 매우 높다는 특징도 있습니다. N-WGN은 새로운 안전 성능 종합 평가는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 인 '파이브 스타 상'을 경차 최초로 획득했습니다. 이 테스트는 매우 어렵고, 높은 평가를 얻는 것은 경차는 커녕, 승용차도 어렵 기 때문에 경차 최초 얼마나 대단한 것인지 알 수 있습니다.
거주성이나 연비 등 기본 성능도 높고, 누가 선택도 높은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경차입니다.
다이하츠 무브 캔버스 하이 센스 귀여운 디자인과 여성에게 기쁜 실용성을 양립 한 경차입니다.
고전적인 분위기의 외관이 인상적이지만, 그것만으로는 없습니다. 무부 캔버스에 토르 왜건 타입에서는 드문 슬라이딩 도어가 채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차내에 "두고 라크 상자 '라는 독특한 장비가 있습니다.
"두고 라크 상자 '는 뒷좌석에 자리면 아래에 설치된 서랍 같은 저장 공간입니다. 뒷좌석을 사용할 때 일반적으로 수납 상자로, 또한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관엽 식물처럼 넘어지기 쉬운 물건을 세운 채 안정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트렁크 룸도 넓고 편리한 제작되고 있기 때문에 쇼핑 후 짐이 많아도 안심입니다.
다이하츠 탄토는 유일한 슬라이딩 도어와 어쨌든 넓은 실내 공간이 특징 인 슈퍼 하이트 타입의 경차입니다.
스탄은 '미라클 오픈 도어'가 채용되어 있습니다. 이는 조수석 앞 도어 사이에 기둥이없는 "삐라레스"유형의 문입니다. 전후 도어 사이에 기둥이 없기 때문에 모두 문을 열 때의 구멍은 보통 자동차의 2 배 넓이입니다. 이를 통해 자전거와 가전 제품과 같은 큰 짐을 문에서 실내에 축적이라는 새로운 사용을 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비오는 날에는 우산을 접지않고차내에 들어갈 수 있으며, 아이를 카시트에 태우고 쉬운 것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슈퍼 하이트 유형 중에서도 특히 어린 아이가있는 가족에게 추천하고 싶은 차입니다.
'자동차별 비교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다 신형 NSX VS 닛산 GT-R (R35) 비교 (1) | 2017.05.09 |
---|---|
페라리 GTC4 루소 T 출시정보 (0) | 2017.05.08 |
미니 크로스 오버 vs 도요타 C-HR 비교 정보 (0) | 2017.05.06 |
신형 볼보 V90 출시 정보 (0) | 2017.05.05 |
스바루 신형 저스티 출시 정보 (0) | 2017.05.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