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A110은 초대 A110의 재래이며, 과거의 명차를 현대 방식으로 재 해석하고 다시 개발 된 것이라고 볼 수 경향이있다. 하지만 분명히 개발에 종사 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으면, 개발 방식은 아무래도 좀 다른 것 같다.
신생 알피느에 초기부터 참여해온 부 전무 디렉터 베르나르 올리비에 씨에 따르면 "A110이 계속 만들어 계속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 상상하면서 개발 해왔다"는 것이다 . 즉, A110이 시대와 함께 필연적 인 진화를 거듭해온 결과로 최신형는 방향을 모색 해 왔다는 것이다. 부활대신 계승인 것이다. 그래서 신형 A110의 스타일링은 초대의 이미지를 크게 계승 한 것으로 되어있는 것이고, 그래서 "A110"라는 차명을 그대로 계승 된 것으로 생각된다.
또 크게 진화하고있는 점은 서스펜션이 4 륜 더블 위시 본이며, 레이아웃에 상당한 공간이 필요할 그 세트를 1.8m의 차폭에서 거두고 있다. 게다가 꽤 빠른 단계에서 서스펜션의 위치를 결정하고, 거기에서 자동차 디자인을 진행 한 것이라고 한다. 그것인즉 개발이 신중히 진행되었다는 것이다.
리어 서스펜션 사이에 하도록하고 마운트되는 엔진은 직렬 4 기통 1.8 리터 터보. 이것은 르노 - 닛산 얼라이언스에 의한 신규 개발 우선 알피느를 위해 개발 된 튜닝을 바꾼 것이고 새로운 르노 메간 RS에 탑재되어 있다고 한다. A110은 252ps / 6000rpm에 320Nm (32.6kgm) / 2000rpm. 7 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와 조합된다. 정지 상태에서 100km / h에 도달 할 때까지 4.5 초, 최고 속도는 250km / h로 발표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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