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신형 XC40 파워 트레인은 XC40 유럽 사양은 디젤 2 스테이지 터보 D4와 가솔린 직분 4 터보 차저 T5이 라인업 된다.

 

일본에는 T5가 먼저 도입 된 D4는 미정이라고 한다.

 

XC40에 다른 파워풀 함을 만끽할 수 있다. 모델 비교중 첫 번째 토크만은 과연 디젤 쪽이 튀어 느낌은 있지만, 특히 고속 주행중 고회전 영역의 느긋하고 정숙성은 단연 T5 쪽이 실제 질감에서 한수 위라고 생까 된다.

 

브레이크 터치도 T5 쪽이 적당 컨트럴 감이 있다. 이유는 파워 트레인에 의해 브레이크의 크기를 바꾸고있기 때문이다. D4는 토크는 고속에서의 전력이 부족하다. 특히 고속에서 속도의 성장 가솔린 엔진은 대경 브레이크를 채용하고 있다고 한다.

 

D4에 비해 서스펜션도 알맞게 부드러운 느낌이지만 실은 이쪽도 파워 트레인에 의해 2 개의 튜닝 차이 새시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T5는 스포츠 섀시를 도입하고 있기 때문에 노면의 느낌은 차분한 드라이브 느낌을 즐길 수 있다.

 

서스펜션은 부드럽고 등급은 R 디자인이 준비되어 20 인치 타이어를 시승 할 수 있다, 표준 모델은 19 인치 타이어가 장착되고 1인치의 차이는 크게 느껴진다.

 

기출 모델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T8 만에 전개되고 있었다 시프트 바이 와이어가 XC40는 전차에 전개된다. 따라서 변화의 확실성과 클러치를 자르고있는 시간의 단축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노면에 구동을 전달하는 시간을 향상시키고 있다.

 

 

 

운전 지원 기술, 130km / h 오버까지 작동하는 스티어링 어시스트 기능 포함 파일럿 어시스트, 교차로에서의 충돌과 정면 충돌을 미연에 방지 자동 브레이크 야간 대인 자전거 감지 자동 브레이크 도로 이탈 사고 방지 지원 시스템 등이 탑재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