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형차의 가능성을 계속 추구하고 다이하츠. 도쿄 모터쇼에서 매번 경 상용차의 가능성에 도전하고 즐거운 제안의 여러 가지를 보여 준다. 이번 제 45 회 도쿄 모터쇼 2017에 컨셉 카로 출전 한 것은 "DN PRO CARGO"(디엔 프로 카고)이다.

 

전시회장에는 다이 경 상용차의 원점이라고도 할 경 3 륜 트럭 "난쟁이"를 나란히 전시. 2 대 모두 밝은 그린 색상으로 통일되어 난쟁이 및 DN 프로 카고가 동일 선상에 위치하는 모델임을 시사한다. 그러고 보니 웃기는 DN 프로 카고 프론트 마스크도 어딘지 모르게 난쟁이 바람 미워할 수 없는 분위기가 있다.

 

그런 다이 DN 프로 카고 세부 정보를 사진과 함께 소개한다.

 

다이 DN 프로 카고는 EV (전기 자동차)을 상정 한 경상 밴. 차체 크기는 전장 × 전폭 × 전고가 3395 × 1475 × 1995mm. 경차 범위 한계가 될 2m 미만의 차고가 압권이다.

 

실내를 보면 한없이 낮고 편리한 플랫 플로어와 1600mm의 압도적 인 화물칸 높은 것이 특징이다. 보기에도 사용이 좋을 것 같다. 또한 전시 차량 후부에는 리프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휠체어 승강 및 대형화물 선반의 출입 등 다양한 방법도 제시한다.

 

DN 프로 카고 주요 제원 (스펙)

전장 × 전폭 × 전고 : 3395 × 1475 × 1995mm / 승차 정원 : 2 / 시트 열 개수 : 1 / 파워 트레인 : EV / 구동 방식 : FF / 타이어 사이즈 : 165 / 55R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