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빅 마이너 체인지를 완수 화제가 된 메르세데스 벤츠 S 클래스, 결국 시도 할 수 있었다. 그 중에서도 이번에는 뛰어난 쇼퍼 성능을 자랑하는 '마이바흐 S 560 4MATIC'과 그 기반이되는 "S 560 4MATIC long '에 푹 탈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중심으로 S 클래스 전체의 인상을 전 하고 싶다.

 

그 등장은 2013 년과 아직도 4 년 조금 넘는 시간이 경과하지 않은 W222 형의 S 클래스. 얼마전에 30 만대 이상을 판매, 고급 세단 세그먼트의 절대 왕자로 군림하고 있는 것은 아시는 바 그대로 이다.

 

그래서 이 최고의 S 클래스 메르세데스가 최근 들어 강력하게 특별 조치 한 이유는, 실은 "변하지 않기 때문에"라고 느꼈다. 흐름의 빠른 현대에 있어 그 경향을 억제 하면서도 이를 그 위에 "S 클래스이고 계속해서"그들의 숙원이다. 그 정도 S 클래스라는 것은 메르세데스 자체 인 것이다.

 

예를 들어 그 외관은 전기 형에 대해보다 강력한 조형으로 페이스 리프트 되어있다.

 

가장 특징적인 것은 광섬유에 의한 3 개의 아이 라인. 또한 이와 동조하는 것처럼 그릴도 지금까지의 화려한 4 개의 호리 바에서 3 개의 강력한 트윈 루버 식으로 바뀌 등급당 섬세한 처리 이야말로 다르지만, 그 범퍼 개방도 더 큰 공기 흡입구를 제공했다.

 

이 당당한 얼굴에 리어도 LED 콤비네이션 램프가 미묘하게 그 악센트를 강화하고 범퍼 하단의 머플러를 잇는 트림도 굵고 강조되었다.

 

감탄하는 것은 이러한 변경이 동적을 강화하면서도 그 품격을 떨어 뜨리고 말 것. 이것이라면 이제 "E 클래스와 구별이 붙지 않는다.

 

하지만 이번 마이너 체인지로 메르세데스가 재빨리하고 싶었던 것은 '지능형 드라이브'의 업데이트했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메르세데스는이를 위해 지금까지 레버식 이었다 디스 트로닉에 대한 액세스를 스티어링 스포크의 왼쪽에 배치하고 작업을 용이하게 했다.

 

기능면에서는 다목적 카메라와 레이더 센서가 선행 차량과 좌우 차선을 인식하고 차량을 조작하는 '액티브 스티어링 어시스트'를 추가. 차선이나 도로 상황이 모호한 경우에도 가드 레일 등 주위의 상황에서 도로를 인식하고 끈질 기게 그 도움을 계속할 수 있도록 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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