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NX300 3년을 거쳐 마이너 체인지 된 렉서스의 SUV는 최소가 되는 중산층의 NX300정보를 공개하면 등급은 2 리터 터보 엔진을 탑재 한 스포츠 등급 NX300 "F 스포츠 '4WD (차량 본체 가격 532 만엔, JC08 모드 연비 12.4km / L)를 기용했다.

 

렉서스 NX300 자체에 관해서는 마이너 체인지에 의한 개량과 숙성 완성도가 높아진 것은 확인할 수 있었지만 경쟁은 수입차가 되는 프리미엄 SUV 인 점을 감안하면 좀 더 어떤 강한 매력을 갖고 싶다고 느낀 것도 사실이다 .

 

각각의 장에서 연비와 주행의 질에 대한 세부 평가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렉서스 NX의 구입을 생각하고 있는 분은 꼭 참고하길 바랍니다.

 

아이들링 스톱과 시가지에서 ACC를 사용한 인상을 주로 전하면 렉서스 NX300의 아이들링 스톱은 정지 후 브레이크를 밟는 더하면 아이들링 스톱이 시작되는 타입으로 일시 정지 및 정지 그렇지 멈추지 않는 정체 중 등에서도 불필요한 공회전가 일어나기 어려운 점은 바람직하다. 엔진 재시동시와 유휴 상태는 약간 진동을 느낄 수도 있지만, 유휴 상태의 진동은 공회전하면 기분이 없기 때문에 거의 문제가 없다. 공회전에서 엔진 재시동을 빠르게 셀 모터 소리가 아주 작은 점도 높이 평가할 수 있다.

 

아이들링 스톱의 빈도는 테스트 날짜의 날씨, 부드러운 교통 상황이라면 거의 정지 할 때마다 작동 공회전 시간의 정지 재시작 할 일도 거의 없다.

 

ACC (전차 속 추종 기능 탑재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은 도심에서 사용해도 가감 속은 매끄럽고 선행 차량도 잘 인식하고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있을 정도로 완성도가 높다. 이외에 전동 주차 브레이크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ACC 작동 중에는 물론 ACC를 사용하지 않아도 브레이크 홀드 기능을 켜 놓으면 정지가 유지되는 것은 시가지라고 아주 쉽게 적용 된다.

 

구동력 (운전의 용이성)에 관해서는, 고속도로 편에서 쓴 것처럼 저속 토크가 너무 굵고 않은 것도 극히 보통이다. 또한 AT의 시프트 업 타이밍은 각 기어 2000 회전 정도에서 탑 기어 6 단은 70km / h 당에 들어간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