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크라운 장식이지만, 역시 이쪽도 새로운 TNGA 패키지 의한 저중심 화를 실시. 낮게 보이는 스포티 한 포름하면서 전고는 현재 형 14 대째 크라운과 동등함을 확보했다. 또한 휠베이스는 새로운 플랫폼을 채용하여 더욱 늘릴 것으로부터 충분한 실내의 넓이를 지켰다. 뒷좌석의 편안함을 현행 형 이상의 공간을하는 것으로, 법인이나 관공서 수요에 부응하고있다.

 

또한 현재 14 대째 크라운은 5 인치 TFT 스크린의 멀티 오퍼레이션 터치를 채용하여 에어컨의 조작 시스템과 차량 제어 컨트롤 패널을 일원화하는 수법으로 화제를 불렀지 만 신형은 어떨까라는 생각을 한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더욱 진화 통신 형 네비게이션 시스템 "T-Connect"뿐만 아니라 가까운 미래의 자동 운전 기술 도입도 시야에 외관뿐만 아니라 혁신이 기대된다. 프리우스 PHV에 채용되는 등 세계적인 트렌드가되고있는 세로 형 대형 디스플레이 채용에 기대하고 싶다.

신형 크라운은 연비 30km / L 이상 기대 한다. TNGA (도요타 뉴 글로벌 아키텍처) 개념을 도요타 자동차의 FR 모델로는 처음으로 채용하는 신형 크라운 이다.

신형 크라운이 역시 뉴르로 단련 된 유럽의 프리미엄 FR 세단 이상의 주행 성능이 될까 시승하는 것이 벌써부터 기대가된다.

 

메인이되는 것은 2.5 리터 직렬 4 + 하이브리드이다. 그 조합 이야말로 현재 14 대째 크라운과 같지만, 신형 크라운에서는 신개발 2.5 리터 동적 포스 엔진을 FR 차로서는 처음으로 채용하는 모양. 세계 최고 수준의 열효율 41 %를 실현하는 동시에 고출력 화 겸비한 A25A-FXS 엔진을 FR 용으로 다시 배치. 고출력 모터를 탑재하는 하이브리드 시스템 THS-II와 함께 한다.

 

동적 포스 엔진을 쌓는 신형 캠리 하이브리드는 최고 33.4km / L (JC08 모드 연비)의 저연비를 실현하고 있다. 그래서 시스템 최고 출력은 211ps (155kW)과 파워풀이다. 참고로 현재 형 크라운 하이브리드 카탈로그 연비는 21.0 ~ 23.2km / L. 그래도 충분히 놀라웠지만, 신형 크라운에서는 또한 프리우스 수준의 30km / L의 벽을 넘는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