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기능을 강화한 새로운 S 클래스가 일본에서 발매 시작 합니다.

 

 

 

2017 년 8 월 9 일, 메르세데스 벤츠의 신형 S 클래스의 발표회가 개최되었다.

이것은 2013 년에 '지능형 드라이브 지능을 갖춘 혁신적인 기술」 「궁극의 편안함」 「철저한 효율성 향상 "을 컨셉으로 데뷔 해 지금까지 세계에서 30 만대 이상 판매되어왔다.

 

월드 프리미어는 올해 4 월 상하이 쇼에서 마쳤으며, 이번 일본에서의 발표회는 약간 취향이 집중되고 있었다.

신형 모델은 지금까지의 모델에 6500 부품을 쇄신하였고 신형 엔진의 채용에서 외부 변경 시작 스위치까지 많은 부분이 변화하고 있다고 한다.

외부에서는 트윈 루버가 된 프론트 그릴과 넓은 공기 흡입구를 갖춘 새로운 프론트 디자인을 채용. 헤드 라이트는 광섬유에 의한 3 개의 라인이 특징 인 울트라 상향 된 멀티 빔 LED로 이 헤드 라이트는 세그먼트로 최대가되는 650m 시설을 조사 가능하다고한다.

 

울트라 하이 빔 채용은 메르세데스 벤츠 최초이다. 리어 범퍼도 하단 디자인이 변경되었으며, 좌우의 배기를 연결 같은 크롬 트림.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도 "크리스탈 룩 '의 LED 램프가있다.

 

 

S 클래스의 특징이기도 한 '지능형 드라이브'는 기존 기능을 강화뿐만 아니라 많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어있다.

유연 추종하는 ACC 기능 "활성 디스 텐스 어시스트 디스 트로닉 '은 자동 재발진 기능을 추가. 추종 주행시 체증 등으로 자동 정차 한 경우 30 초 이내에 선행 차량의 발진에 따라 조작없이 자동으로 다시 출발한다.

 

 

또한 차선이 모호한 경우에도 가드 레일 등을 인식하여 차간를 유지하면서 추종하는 '액티브 스티어링 어시스트'고속도로 등에서 자동차 선 변경하는 '액티브 레인 체인지 어시스트 "운전자가 스티어링 조작을 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차량을 정지시키는 '액티브 비상 정지 어시스트」등이 탑재되어있다.

 

또한 메르세데스 벤츠 최초의 "원격 주차 어시스트 '기능을 탑재. 이것은 자동차의 외부에서 스마트 폰을 사용하여 차량을 주차 공간으로 이동시키는 것. 종렬 · 병렬 주차를 모두 지원. 스마트 폰과 차량의 통신은 블루투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통신 환경이 좋지 않은 지하 주차장 등의 이용도 가능해 지고 있다.

 

파워 트레인은 새로 개발 한 2 개의 4 리터 V8 직분 사 트윈 터보 엔진 탑재가 화제 다. S560은 기통 휴지 기능을 갖춘 4 리터 V8 직분 사 트윈 터보 엔진을 탑재. 그리고 AMG S63은 메르세데스 AMG GT와 기본 설계를 공통으로하는 「M177」4 리터 V8 직분 사 트윈 터보 엔진이 탑재되어있다.

 

신형 S 클래스는 통신 모듈이 구비되어 있으며, 4G / LTE 회선을 사용하여 텔레매틱스 서비스 인 '메르세데스 미 연결'을 이용할 수있다.

"메르세데스 미 커넥트」는 「안심 안전」 「쾌적」 「환대」의 3 개의 서비스가 준비되어있다.

"안심 안전"는 사고 나 고장 등에 해당하는 24 시간 통보 서비스에서 10 년간 무상으로 공여된다. "편안"는 스마트 폰을 이용해 원격 주차 보조 및 차량 위치 검색, 원격 도어 잠금 등의 작업이다. 이곳은 3 년 무상.

 

24 시간 컨시어지 서비스. 차내의 전용 버튼을 누르면 교환원과 통화가 연결 탐색 목적지 설정에서 레스토랑의 검색 · 예약 응급 병원 등이 소개된다. 귀찮은 내비게이션 조작도 운영자에게 구두로 부탁하면 OK라고하는 것은 고령 운전자에게는 고마운 서비스가 될 것이다. 여기 무상 기간은 1 년이다.

앞으로 5 ~ 10 년에 자동차라는 존재는 크게 변화 할 것 입니다. 이동성이 근본적으로 변화 되어 한편으로 메르세데스 벤츠는 변화에 대한 대응도 준비하고 있다.

원격 주차 보조 기능은 자동차의 외부에 서 스마트 폰으로 그 화면에 대고 손가락을 빙빙 돌리면 차량이 천천히 주차 공간을 향해 주행 해 간다. 손가락을 멈추면 자동차도 멈춘다. 안전을 확인하면서 평행 주차를 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