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M56세대로 풀 모델 체인지를 완수 한 BMW의 고성능 세단 'M5' 입니다.

 

2004년 모델은 최대 출력 500 마력대에 배기량 5,000cc V10 엔진을 장착하고 2011년 이전 모델에서는 압도적인 속도와 일반 모델을 뛰어 넘는 수준의 기술에 놀라게 된다

 

M 모델은 크루즈 컨트롤 등 자동차 측에서 운전 지원 분야의 장비를 일절 채용 해 오지 않았다. 지금의 시대의 가치관에 맞는 것일까 이번에서 핸들 지원에서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등 "5 시리즈 같은"거의 "레벨 2 자동 운전 기능을 탑재 해 온 것이다.

 

 

무엇보다 주목 할 것은, 4 륜 구동 한 가장 큰 요인이며, 최대 출력 600ps (441kw) · 최대 토크 750Nm을 발휘하는 V 8 기통 트윈 터보 엔진의 힘을 남김없이 노면에 전달하여 가능 한, 0-100km / h 가속 3.4 초의 압도적인 가속력을 자랑합니다.

 

 

4륜 구동으로 실질적인 속도를 요구하고 저 회전 토크를 충분히 발휘하는 터보 설정을 한 것이다.

 

 

5시리즈 자체의 섀시 및 몸체가 가볍고 저중심 완성하는 이외에 별도로 카본 루프를 사용해 한층 더 저중심 설계를 하여 쿠페의 느낌을 품는다.

 

4 륜 구동, 차체 자세 제어 장치가 약해 면이 있는 반면 후륜 구동을 더 강조하는 4 륜 구동 4WD 스포츠 모드, 그리고 완전히 전륜을 사용하지 않는 후륜 구동 (FR)도있다.

 

 

단계적으로 그 느낌을 간단하게 말하면 주행시 전륜의 접지감이 조금씩 약한면이 있지만 핸들 조작에 대한 반응이 민감하여 코너링시 그립감과 운전감은 높아진다.

 

 

BMW M5 고성능 세단 주요 제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