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는 자사의 최상급 세단 인 S 클래스의 새로운 제품군 인 S450을 발표했다.

 

엔진과 변속기 사이에 삽입 된 ISG (통합 스타터 제너레이터) 12V 48V로 구성된 일체형 스타터 발전기로 주로 엔진의 시동에 사용되는 외에 최대 출력 16kW, 토크 250Nm의 출력을 이용하여 엔진 구동 보조 및 에너지 회생 등을 실시한다.

 

신기술 ISG를 탑재 한 S450은 일본 출시기준 2018 31일부터 전국의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전동 보조 충전기를 이용한 트윈 차저 사양으로는 M256 형 엔진은 2 개의 가급 시스템으로 구성되어있다. 하나는 터빈 하우징에 낮은 니켈 강철을 사용한 트윈 스크롤 터보 차저이다.

 

흡기 공정의 손실을 최소화 터보 차저는 3 리터의 배기량에서 367PS의 최고 출력과 51kgf.m의 최대 토크를 이끌어 낸다.

 

대형화 된 터빈에서는 아무래도 저 회전시의 응답이 부족하기 때문에 M256 형 엔진은 ISG에서 발전된 전기에 의해 구동하는 전동 보조 충전기가 추가되었다.

 

48V 전동 수냉 보조 충전기는 출력 5kW 이상, 최고 70,000rpm을 발생 압력비 1.45을 제공한다. 이로 인해 발진시 등 엔진이 저 회전시에도 효율적으로 올라가기 때문에 토크 값은 매끄럽고 강력한 가속이 제공된다.

 

M256을 탑재 한 S 클래스의 발진 성능을 선대의 M276 (3 리터 V6)M278 (4.7 리터 V8)20m의 거리에서 비교하면 M256 탑재 차량은 V6 모델 1 차장 분의 차이로, V8 과의 비교에서도 4 미터 리드한다.

 

M

256 탑재 차량은 0-100km / h 가속에 4.8 초 수치를 자랑하며, 이것은 4.7 리터 V8M278 탑재 차량과 같은 수치가 된다. 환경 성능을 대폭 향상시키면서 성능은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