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프리 센스 시티

 

보행자 감지 기능 충돌 ​​완화 시스템. 아우디 Q5 는 10 ~ 85km / h의 속도로 주위의 자동차 나 보행자를 감지. 충돌의 위험을 예측하여 표시와 소리로 운전자에게 경고. 필요에 따라 브레이크를 작동시켜 충돌 방지를 도모한다. 상황에 따라서는 풀 브레이크를 행한다.

 

"트래픽 잼 어시스트"있는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ACC) 2017 12 월에 도입 예정

 

0km / h ~ 250km / h의 범위에서 설정 한 속도를 유지하며 전 방향 차량과의 차간 거리를 자동으로 조정하고 추종하는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에 포함 된 기능으로 정체 속에서 약 0km / h ~ 65km / h로 주행하는 상황에서 전방 차량과의 차간 거리를 적절히 유지하면서 추종하고 정차와 3 초 이내에 다시 시작까지 제어.

 

주행 구분선과 주변 건물 옆 차선이나 앞으로 달리는 자동차를 감지하여 시스템이 주행로를 판단하고 차선을 이탈하지 않도록 스티어링 조작을 지원한다.

 

아우디 사이드 어시스트 선택 사양의 일부

 

아우디 Q5 약 15km / h 이상으로 주행하는 경우에 작동하고 2 개의 레이더 센서가 옆 차선의 후방에서 다가오는 차량을 감지하여 거리와 속도 차이를 측정. 자차를 추월하려는 차량이 사각 지대에있는 경우 시스템이 차선 변경의 위험을 감지하면 해당 쪽의 사이드 미러에 설치된 LED를 점등시켜 운전자에게 경고한다.

 

아우디 프리 센스 리어 선택 사양의 일부

 

리어 범퍼에 장착 된 레이더 센서가 후방에서 접근하는 자동차 나 자전거 등을 감시하고 위험을 감지하면 프런트 시트 벨트를 자동으로 감아 승무원의주의를 환기하는 동시에 윈도우와 선 루프를 닫 추돌 충격을 감소 시키도록 구비한다. 이외에 비상등을 깜박 주위의 자동차에주의를 촉구 한다.

 

에그 컴포지트 워닝 기능은 정차시 후방에서 접근 자동차 나 자전거를 감지하고 문을 열 때 도어 스트립 조명과 아우디 사이드 어시스트에 의한 사이드 미러 경고등을 점등시킨다.

 

아우디 Q5 는 주차 공간에서 다시 나오는 경우 리어 크로스 트래픽 어시스트가 차량 후 측방에 차량을 레이더로 감지하면 다가오는 자동차를 MMI 디스플레이에 표시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