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크로스 오버는 3 개의 드라이브 모드가있다.

시프트 레버 관절을 둘러싼 링을 돌리면 미드 / 스포츠 / 그린이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다.

 

모드를 전환하면 계기판 중앙 정보 디스플레이 새빨간 빛에 드리 워진 이것만으로 기분도 스포츠 모드로 체인지.

 

달리기 시작하면 미드보다 더 악셀 밟아 대한 반응이 더 큽니다 스티어링에 구비 패들 시프트로 시프트 다운도 좋다. 미드 나 그린에서 실내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았다 엔진 소리도 약간 레이싱 카 같은 소리가 울린다.

 

다만 스티어링이 놀라 울 정도로 무거워 거리에서 피곤 버릴 정도. 더 속도 영역 높은 주행 장면에서는 안정감이 더해 딱 좋은지도 모른다.

 

최근에는 스포티 한 주행을 장점으로하는 크로스 오버 SUV가 늘고 있지만 그러한 모델은 외관이 "그야말로"스타일로 실내 공간과 트렁크 용량이 희생되고있는 것도 적지 않다. 하지만 미니 크로스 오버는 초대보다 약 20cm 확대 된 전장 등 대부분을 실내 공간을 넓히기 위해 사용하고 있다.

 

특히 뒷좌석 발, 머리 공간은 매우 여유가 있고, 등받이의 안락도 3 단계로 가능. 앞 좌석에는 사이드 서포트가 돌출 된 스포츠 타입의 시트를 포함하는데, 결코 거북하게 전하는 것이 아니라, 공간은 느긋하고 있다.

 

인테리어는 미니 같다, 원형 모티브를 기조로 한 장식 적 것. 세세한 부분까지 고급 스러움이 올라있는 것도 있고, 실내에있어 SUV 스러움을 느끼는 것은 조금 높은 아이 포인트 정도 다.

 

미니 크로스 오버는 미니의 일원 인 것을 우선하고, 그야말로 주행이 좋을 것 같은 느낌도 SUV 극히 소극적인 모습. 하지만 이렇게 시승 해 보니, 온로드에서의 주행이 좋고, 약간의 험로이나 눈길에서 믿음 직함 필요한 짐이 많이 쌓을 공간, 그런 크로스 오버 SUV로 사용자가 기대하는 요소를 모두 가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동일 크기의 경쟁사들과 비교해도 그 실력은 꽤 높은 재차 느끼게 해 준 것이었다.

 

MINI Cooper SD Crossover ALL4 (미니 쿠퍼 에스디 크로스 오버 올 포) 주요 제원

전장 x 전폭 x 전고 : 4315x1820x1595mm

휠베이스 : 2670mm

차량 중량 : 1630kg

승차 정원 : 5

구동 방식 : 4WD

엔진 형식 : 직렬 4 기통 트윈 파워 터보 디젤 엔진

총 배기량 : 1995cc

최고 출력 : 190ps (140kw) / 4000rpm

최대 토크 : 400Nm / 1750-2500rpm

변속기 : 8 AT

연료 소비율 : 20.8km / L [JC08 모드 연비]

차량 본체 가격 : 4,830,000 [부가세 포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