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모델 체인지 한 닛산의 전기 자동차 신형 푸시 버튼을 눌러 시작하고 D 레인지를 선택 악셀 밟으면 비엔나라고 작은 소리를 내며 달리기 시작. 절대적인 동력 성능은 필요하고 충분하다. 조금 나아가 평가한다면, 일반 도로를 달리고 있는 만큼 3 분의 1 정도의 전력 만 사용하는 정도.

 

시도 악셀을 깊게 밟으면 지연 시간없이 "구왓! '라는 강렬한 가속이 시작된다. 기존에도 효과적인 속도 이었지만, 신형되어 150 마력 (기존 109 마력)가되어 더 이상 "대단해!"라고 감탄 해 버리는 수준. 키가 작은 쿠페라면 "스포츠카"라고 평가 할 수 있는 동력 성능을 가지게 했다.

 

극찬을 받고 있는 악셀을 돌리면 강한 회생 제동을 거는 "e-Pedal"(e 페달)이지만, 이것은 케이스 바이 케이스로 사용하고 싶다.

 

거리처럼 신호와 정체에 의한 스톱 & 고 많은 도로 환경이라면 액셀 밟는 것만으로 만 가속. 액셀 돌아 가면 감속하여 정지까지하는 e 페달은 도움이된다. 전 비용을 늘리는 데에도 유효하다고 생각한다.

 

그렇지만 흐름이 좋은 길이라고 달리기 시작부터 끝까지 액셀 워크에 신경을 쓰지 않으면 안된다. 액셀 돌린 순간, 회생이 시작됩니다. 흐름이 좋은 길과 휴식을 달리고 싶을 때는, e 페달을 해제하고 "느슨한 회생 제동"밖에 걸리지 않는 상태로 두는 것을 추천 해 둔다. 흐름이 좋은 길이라 후자가 전기 비용도 좋아진다.

 

전기 자동차의 효율적인 달리게 방법은 기차와 같다. 즉 가속하고 일정 속도에 도달하면 액셀 되돌려 하늘 달린다. 속도 다운되면 약간 악셀 밟아 균형을 유지한다. 전방의 신호가 빨간색이되면 하늘 달린다. 신호 앞에서 회생 제동 식. 시승 후 꼭 e 페달 제어 '있음''없음'을 시도 바란다.

닛산이 추천하는 "ProPILOT"(전문 파일럿 : 고속도로 동일 차선 자동 운전 기술)은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ACC : 전차 속 추종 형 크루즈 컨트롤)로 봉사한다.

 

프로 파일럿의 기능 중 하나 인 핸들 통제 (차선의 중앙에있는 상태를 유지하는 기능)에 대해 말하면, 고속도로 중심의 지원적인 역할이라는 수준. 한편, 선행 차량을 추종하는 기능은 정체도 매우 편리합니다. 혼잡 느릿 느릿 주행 시간 등 전문 파일럿을 넣어두면 좌절하지 않으며 부당한 실수로 추돌도 방지 할 수 있다.

 

궁금한 주행 거리 (한번 충전 주행 거리)하지만 닛산이 말하는 400km 등 하늘의 별따기. 가솔린 차의 카탈로그 연비와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일반적인 사용을 했을 때의 전기 비용이라고 미국 EPA의 인증 값 240km에 한없이 가까운 느낌.

에어컨 넣어 220km, 히터 넣으면 200km를 이미지 해달라고하면 그냥 좋고 이만큼 달려 주면 곤란하지 않은 것 같다.

단지 기존 리프의 실적을 감안할 때, 5 년 정도 달리면 신차시의 80 % 정도의 배터리 성능이되어 버린다. 그때는 주행 거리 200km. 에어컨 180km 히터 160km 하는가? 문제는 여기부터 기존 리프는 극단적으로 거래 사정이 나쁘고, 5 년 신차의 10 분의 1 정도까지 하락했다. 이렇게되면 환승도 어려워진다.

 

그렇다고 해서 만약 10 년 타려고 생각하면 주행 거리는 더욱 짧아진다. 따라서 판단이 어렵다.

 

신형 리프와 같은 예산으로 거래의 좋은 모델을 사면 5 년 후에도 200 만엔 이상의 가치를 가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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