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전의 'SUV "라고 말하기 시작 후 상당히 시간이지나 이제는 더 이상 붐이 아니다. SUV는 일본뿐 아니라 세계의 표준으로 정착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특히 컴팩트 한 사이즈의 요구가 높고, 길이 4.5m 이하의 모델 만 20 차종 정도. 4.6m 전후의 모델까지 포함하면 40 차종 이상 판매되는 격전 클래스이다. 미니 크로스 오버는 그 속에서 수입차로는 잘 나가는 모델의 부류에 들어간다.

 

2017 3 월에 2 대째로 풀 모델 체인지, 전장 4315mm / 전폭 1820mm 조금 사이즈 업했지만, 전체적인 이미지는 초대에서 정상 진화. , MINI 다움을 남긴 채 쓰기 나 주행 성능을 높여 크로스 오버 SUV로서의 실력 향상을 도모 해 온 것이 새로운 미니 크로스 오버이다.

파워 트레인은 당초 2.0 리터 디젤 터보 엔진 만 이었지만, MINI 최초의 플러그인 HV가 더해져 얼마 전 엔트리 모델로 1.5 리터 가솔린 터보 ONE도 등장.

 

디젤은 150ps / 300Nm의 쿠퍼 D, 190ps / 400Nm의 쿠퍼 SD가 준비되어 있으며, 많은 4WD하지만 ONE 쿠퍼 D에서는 FF도 선택할 등 라인업이 점점 충실 해지고있다.

 

쿠퍼 SD 크로스 오버는 8 AT4WD. 18 인치 타이어를 신는 모델이다. 차량 중량은 1630kg와이 크기가 조금 중량급.

 

달리기의 감각은 액셀 페달 밟아 조절 스티어링의 조향 능력까지 작업 전반에 중간 크기 미니 밴 수준의 중량감을 느낀다. 하지만 거기에서 바로 큰 토크의 파도가 밀려 오는 것처럼, 전에 튀어 나오는 힘찬 스타트 대시가 시작된다. 과연, 그냥 쿠퍼가 아닌 쿠퍼 "S". 이렇게되면 처음 느낌 중량감은 어디로 갔는지, 민첩한 가감 속에서 한가로운 크루즈까지 마음대로 조종 할 수 있는 기분이다.

 

물론 그 승차감은 미니의 특색 인 '카트 필링'도 느껴진다. 과연 3 도어 미니와 비교하면 꽤 돗 시리 감이 있지만, 산길이 아니라도 일반 도로의 약간의 커브와 고속도로의 교차점 등에서의 경쾌한 몸놀림은 상쾌하다.

 

새로운 플랫폼 새로 개발 된 섀시의 혜택도 있고 또는 좌우로 평면 감을 유지 안정성이 높아지고, 커브 등의 자세 변화가 부드러워 진 느낌. 약간의 험로도 달릴 수 있도록, 최저 지상고를 제대로 확보하면서 이러한 스포티 함도 광택있는 쿠퍼 SD 크로스 오버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