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을 운영 하면서 여러가지 문제점이 있습니다.그중 직원관리가 문제중 하나이죠 특히 출.퇴근 근태라 하죠.

직원들 근태가 불성실 할때마다 잔소리를 하는것도 한두번이지 하는 사람과 듣는사람도 괴롭기는 마찬가지라 생각 됩니다.

특히나 알바생들 급여 정산시 에매한게한게 있죠 바로 시간당 지급하는 시급 입니다.

근무시간을 100% 지켰다면 문제가 없지만 빈번하게 20~30분 늦었다면 한달을 합산하면 ....

고용주는 왠지 공돈 나가는 기분이 들 수도 있습니다.

초기 채용시 근무시간을 인지해주고 근태 기록으로 지급 된다면 서로가 불편하지는 않을 꺼라 생각 됩니다.

창업을 준비중 또는 매장운영을 하시는 분에게 지문인식기를 권유 하고 싶네요. 

지문인식기 구입은 포털사이트에 검색하시면 되고 회사별로 여러가지가 있지만 맘에 드는제품으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타임맨 TF1000 입니다.



1,000명 까지 직원등록이 가능 합니다. 너무 많네요...ㅎㅎ





아래 스티커는 벽면에 부착하고 나사를 고정하면 벽에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방법은 전원아답터만 끼우면 되고 USB로 저장하여 PC에 옮기는 방식이네요...아주 간단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