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감탄한는 1.5 리터 가솔린 직분 사 터보이다. PHEV 또는 수출 사양의 2.2 리터 디젤 터보가 라고 생각해도 좋지만 파워의 절대 값 이야말로 150ps와 무력하지만 MIVEC 유닛 자체 부는 상승감이 우선적 이다.

 

여기에는 2000rpm에서 일어나 240Nm의 최대 토크와이 토크 밴드를 적절히 사용하게 유지 해주는 CVT 제어의 혜택도 크다. 일부러 패들 시프트를 스티어링에 대비해 8 단의 유단 느낌을 준 비해서 특히 아래 쪽의 신축성 감이 없는 것은 옥의 티이지만, CVT에서 자주 말하는 고무 밴드 느낌이없이 가속시 응답도는 최상이다. 연비 14.0km / L (JC08 모드)의 연비를 자랑한다.

 

차체 골격은 'RVR'시대부터 사용 된 플랫폼이 기본이 되고 있다. 그러나 몸집이 크고 무거운 '아웃 랜더'에서도 입증 된 바와 같이, 이 기반은 아직도 충분히 현역에서 중후 한 미쓰비시의 이미지 그대로 사용 되었다. 그리고 이클립스 보용으로 문 주위의 접착 용접과 리어 게이트 및 바닥 보강 되어 있다.

 

긴 차체에 비해 서스펜션이 높으면서 승차감이 아주 좋다. 그 성능은 크로스 컨츄리의 흔들 리는 점은 완화 되었다.

 

미쓰비시 이클립스 크로스는 주행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도 좋다.

 

블랙 기조의 인테리어보기 수지 패널 비용의 그림자도 깜박임을 표현하였으며 굵직한 실버 트림이 효과적으로 입체감을 내고 있고 수평 기조의 계기판은 질서 정리 감이 있어 매우 깔끔하다.

 

터치 스크린 컨트롤러는 클릭 감이 있어 사용하기 편하다. 일본차의 경우 아무래도 드라이버는 왼손으로 디스플레이를 조작하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에 이러한 환경은 매우 중요하다.

디스플레이 화면은 끝머리 감이 높은 독립식이 아닌 과감히 아웃 랜더처럼 빌트인으로하는 것이 더 미래 지향적 느낌을 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