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천히 달리면 그 존재를 훌륭하게 지우고 막상 발을 디디면 V8의 고동을 멀리 울려하면서 바란 속도까지 스트레스 없이 드라이버를 유혹 해 준다.

 

승차감을 지배하는 것은 에어 서스펜션의 풍부한 수신 거부. 넓은 주파수 상하 부드러운 라이드를 적당히 조여 댐퍼의 제어는 절묘한 스포티 함도 겸비하고 있고, 모드를 "SPORT"방향으로 전환하지 않아도 예상보다 활발한 감이 있다.

 

이렇게. 그 처리는 생각보다 스포티 한 것이다. 이것은 기능을 강화했다는 '매직 바디 컨트롤 "(스테레오 카메라로 노면을 잡아 노면 상황을 사전에 감지하고 댐퍼 감쇠력을 자동 조정)4MATIC이 가져다 안정성 덕분 일 것이다. 코너링시에 스스로의 차체를 최대 2.65 번 안쪽으로 기울여시키는 다이나믹 커브 기능 "S400수록 그 효과를 체험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3165mm의 긴 휠베이스가 영향을 주고 있는지도 모른다.

 

살펴보면 시트의 디자인도 입체적으로 만들어지고 있고, 펀칭 가죽 스포티. "제게는 운전 자동차이다"라고 조용히 자동차가 말했던 것이다.

반면에 "마이바흐 '이 동력 성능을 기반하여 쇼퍼을 강화한 모델이었다. 그것을 단적으로 나타내는 것은 S560 long에서 더욱 더 200mm 연장 된 휠베이스가 가지고 뒷좌석의 거주 성. 센터에 거대한 콘솔을 배치하고 깨끗하게 4 인승으로하여 그 편안함은 더욱 높아지고, 비즈니스 클래스 주행감을 맛볼 수 있다. 이것 역시 편안함과 고요함을 능가하기 때문에 따라서 가족과 즐거운 이동을 하기보다는 경영진의 비즈니스 파트너에 적합한 한대라고 생각한다.

 

여담이지만 만약이 마이바흐가 과거의 마이바흐이면 일류 라고 평했다 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실제 요구 사항은 그다지 화려한 공간과 상태를 원하지는 않았다 것은, "S 클래스의 하이퍼 비즈니스 유스 버전"으로 마이바흐의 시작 위치를 안정 메르세데스의 판단은 옳았다고 느꼈다.

 

운전자 측 의견으로는 역시 그 휠베이스가 영향을 주는지 S560보다 그 움직임은 전체 적으로 발생했다. 만약 여기에 후륜 조향이 더 해지면 그것도 또한 변화일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바보 커다란 자동차가 증가에도 이어질 이야기는 더 꼬이게 될 것 같다. 고객은 "더 속도를 규명 한 S 클래스 'AMG를 요구 한 것 같다.

 

덧붙여서 AMG는 분명하게 그 능력을 설정 했다. 900Nm의 토크와 4MATIC의 견인에 의한 킥력은 시리즈 속에 있어 특별 자랑하며 이에 9 단의 AMG 스피드 시프트가 완벽한 소행으로 부응 때문 이다. 타이어 사이즈는 20 인치로 억제 배려를 하고 있지만, 일반적인 영역에서의 승차감은 에어 서스펜션하면서도 굳게. 그리고 속도가 탈 정도로 주행은 단아하게 되어 간다.

 

이런 성능, 일본에서는 사용할 수 없어! 라고하는 것은 정론. 그러나 독일 본국에서는 파나 메라와 슈퍼 스포츠들에게 주행하기 위하여, 이 성능이 정말로 필요한 것이다. 스포츠 + 모드를 스위치하고 액셀을 발을 디디면 그곳은 별천지. 일단 악셀을 풀면, 음이 머플러에서 성대하게 토출되어 아드레날린이 분출 되어 차의 부유층에게 S 클래스의 편안함이 자극의 조합은 적합 할 것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