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에서 방향 지시등 점등 후 차선 변경을 지원하는 '액티브 레인 체인지 어시스트 "(80km / h ~ 180km / h로 작동) 나 드라이버가 졸음이나 갑작스러운 병세 변화 등으로 일정 시간 스티어링 조작을 실시하지 않는 경우 경고등과 경고음으로 이를 알리고, 게다가 반응이 없으면 경고음을 울리면서 완만하게 감속하고 차량을 정지하는 '액티브 비상 정지 어시스트도 추가했다. 이것은 S 클래스의 구매층을 설정하면 이해 할 수 있는 장비이다.

 

또한 기존의 기능인 자동 재발진 기능 (정지 후 30 초 이내에 자동으로 선행 차량을 추종)과 정체시 긴급 브레이크 기능, 보행자와 차량의 불의의 돌출 경고 제동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기능 등을 더욱 개선했다.

 

이러한 기능 중에서도 가장 화제 성이있는 것은 스마트 폰으로 외부에서 차량을 조작 할 수있는 'Mercedes me connect ""원격 주차 보조'일 것이다.

 

이 기능은 도요타처럼 백선을 인식 유형이 아니기 때문에 하나두고 빈 공간이어야 주차 구역을 판정 할 수 없지만, 확실히 좁은 장소에 S 클래스의 거체를 안전하게 납부 해주는 것은 편리 이었다. 또한 출고 때도 스마트 폰의 화면을 빙글 빙글 돌리면 문이 열릴 때까지 차량을 전진시킬 수 있다. 아직 원격 조작에 어색함은 그 신선함과 우월감을 즐기고있는 사이에, 작동도 싸지는 것이다.

 

엔진 라인업이 개편되었다. 최고의 모델 인 'S600 long''AMG S65 long'은 이월이지만, 'AMG S63 4MATIC long "은 그 AMG GT 연고의 4 리터 V8 직분 사 트윈 터보"M177 "유닛 (612ps / 900Nm !! )를 탑재. 디젤 하이브리드와 PHV는 불행히도 폐지되어 버렸지 만, V8 트윈 터보 신형되고 V6 트윈 터보는 최신 세대 단위로 바뀌었다.

 

마이바흐와 S560은 모두 4 리터의 배기량에서 469ps / 700Nm의 파워 및 토크를 발휘하는 V8 직분 사 트윈 터보를 탑재하고 있다.

그 주행은 바로 "안정 에스"고 감탄하지 않을 수없는 풍부하고 윤택이었다.

 

특히 S560 4MATIC long의 균형 감각은 세그먼트 리더로서의 조건을 남김없이 억제하고 있다.

 

노멀 휠베이스 (3035mm)367ps / 500Nm의 파워 및 토크를 발휘하는 3 리터 V6 트윈 터보, 그리고 후륜 구동의 일치가 만들어내는 느긋하면서도 속 시원한 승차감이 제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S 클래스를 상대로 코스파이라는 말은 사용하고 싶지 않지만, 이것으로 1128 만엔 이라는 가격은 현대 럭셔리 세그먼트는 역시 비용이 무섭게 높다. 지금까지 자신은 무관하다고 생각했던 세계가 무섭게 피부에 맞는 버린 순간의 놀라움. 드림 세그먼트에 입문편으로 S400은 정말 불평 할 수 없다.

얄미운 정도, S560V8 트윈 터보는이 S400에 비해 한수 한 것이다. 그 예리함 당연히 파워 감, 그리고 절대적인 배기량 차이가 만들어내는 액셀 개도의 여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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