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신형 NX300은 핸들링 핸들의 무게는 무거운 편이며. 핸들 조작에 대한 차량의 움직임은 샤프하고 라인 추적 성 (핸들 조작에 대한 노린 라인 가지고 용이성)도 있다. 전체 높이가 SUV로서는 낮은하기도 롤 량은 적고, 롤 감도 허리의 안정감있는 것으로, SUV에 타고있는 것을 잊어 버릴 정도 운전을 즐길 수 있으며, 잘 승용차와 같은 감각으로 몰 수 있다. 핸들링에 관해서는 경쟁이 갖추어지는 프리미엄 미들 SUV 최고라고 단언 할 수 있다.

 

승차감도 마이너 체인지 전에 비해 양화하고 테스트 차량이 스포츠 등급 인 것을 생각하면 불편한 딱딱함을 느끼는 것은 거의 없다. 꽤 노면이 나쁜 곳에서도 서스펜션은 유연하게 움직이고 있으며, 스포츠 그레이드 다운 카리 감이 있는 것으로 완성되고 있다. 다만 노면 균열 에 따라 서스펜션이 노면의 요철에 추종 할 수없는 것이다, 차량이 주행 1000km 주행시 떨어 뜨리고 했던 것도 있고, 주행 거리가 진행 적응이 진행되면 다른 인상이 될지도 모른다.

 

테스트 전에 에코, 스포츠, 스포츠 +는 주행 모드도 시도했다. 각각 노멀 모드를 기준으로 하면 된다.

에코 모드 : 에어컨이 억제 눈에, 액셀 조작에 대한 응답이 비교적 둔한 방향 된다. 특별한 문제를 느끼지 않는다.

 

스포츠 모드 : F 스포츠에 장착되는 스피커에서 스포티 한 엔진을내는 ASC (액티브 사운드 컨트롤)가 켜지고 액셀을 밟았을 때의 "구오"악셀을 해제했을 때 "고보, 고보"라는 소리가 들린다

 

스포츠 + 모드 : ASC뿐만 아니라 핸들이 무거워지고 서스펜션 딱딱한 방향이 스포츠 + 모드의 서스펜션은 도로에서는 많이 느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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