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바겐 그룹의 일원이 되어 독일의 프리미엄 브랜드 세 대가의 일각으로 존재감을 발휘해온 아우디.

 

엠블럼의 4 개의 반지는 전신 인 아웃 유니온, 아우디, DKW, 호루히 반 달러는 4 개사가 합병하여 탄생 한 것을 나타낸 것. 1985 년 이전 4 개 중에서 가장 알기 쉬운 이유에서 사명을 아우디 변경하여 현재에 이른다. 이제 람보르기니과 2 륜의 두카티와 같은 유명한 브랜드를 산하에있는 점도 특기있다.

 

그런 아우디는 원래 공기 역학에 주력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에도 타사에 앞서 알루미늄 바디 도입 연결성과 차량의 전기 화 등 선진 기술에 적극적으로 나서고있는 것도 특징이지만 주목할만한 뭐니 뭐니해도 "quattro (콰트로)"에 다름 아니다.

 

예전에는 크로스 컨츄리 차를위한 것이라는 고정 관념이 있던 풀 타임 4WD 시스템을 재빨리 1980 년 승용차에 탑재 당시 WRC에서 화려한 전적을 남긴 것으로, 그 엄청난 유용성을 세계에 알려 알린 것이다.

 

원래 아우디 승용차가 주체의 브랜드이지만, 최근에는 컴팩트 클래스에서 "R8"같은 슈퍼 스포츠까지 다루는 등 예외없이 라인업의 확충을 추진하고 있다.

 

SUV에 대해서도 Q7을 시작으로 Q5, Q3, Q24 모델을 전개하고 있으며, 핵심 모델 인 Q5가 최근 2 대째로 진화했던 바로 직후. 초대 Q5는 발매로부터 약 10 년 동안 무려 160 만대 판매 실적 히트 모델이되었지만, 'MLB evo'라고 부르는 차세대 아키텍처의 채용을 비롯해 내용을 쇄신 한 2 대째 또한 매우 매력적인 자동차 으로 완성되고 있다.

원래 최고급 차 브랜드를 전신으로하는 아우디와 달리, 렉서스는 도요타 속에서 파생 된 고급차 브랜드이다. 1989 년의 LS (일본 명 "세르시오)를 시작으로 북미에서 시작하자 큰 성공과 머지 않아 세계로 진출했다. 그 렉서스가 태어난 땅인 일본에 상륙 한 것은 2005 8 월의 일이다.

 

처음에는 세단 만의 라인업 이었지만, SUV에 대해서는 2009 년에 발매 한 3 대째 RX가 처음이다. 일본 국내에서 판매되는 렉서스 SUV는 잠시 그 ​​RX 뿐이었다 결과, 2014 년에 브랜드 뉴 모델 NX, 다음 해에 플래그쉽의 LX를 더해 그 직후에 RX가 풀 모델 체인지하고 현재 차종 구성되었다.

 

NX를 추가하여 원래 Q5와 충돌했다 RX는 더 큰 크기이다 과거 RX 영역을 포함한 폭 넓은 범위를 NX가 맡게되었다.

 

또한 고급 지향의 RX 대해 NX는 스포티 한 캐릭터를 부여하고있는 것도 알 수있다.

 

RXNX는 플랫폼도 별개. 동력원이 하이브리드와 가솔린의 2 책꽂이는 점에서는 공통점이 있지만, 양차 일반적인 2 리터 직렬 4 기통 가솔린 직분 사 터보를 탑재하지만, 하이브리드 엔진이 2.5 리터 직렬 4 3.5 리터 V6 있는가하는 차이 이있다.

 

NX2017 9 월에는 대규모 마이너 체인지를 실시. 내 외장 디자인을 갱신했으며, 자세의 숙성과 안전 운전 지원 기능의 강화 등을 진행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