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신형 하이브리드 LS500h 장점은 차체 크기에 비례하여 주행감이 훌륭하다.

 

차체 중량이 무거운 하이브리드의 LS500h의 스포티 사양 F 스포츠가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독일의 명차 많큼 민첩하지 않고정숙한 주행성능은 아니지만 그에 비해서 성능은 떨어지지 않는다고 생각 한다. 직진 도로 주행시 안정성과 시선이 거의 흔들리지 않는 승차감이 균형 있게 양립되어 있다.

 

 

새로운 플랫폼에 의한 저중심 패키지는 낮은 착석 위치가 훌륭하다. 뒷좌석은 예전에 비해 넓은 공간을 실현했다.

 

 

가솔린 차량 인 LS500의 엔진은 새로 개발 된 V6 3.5 리터 트윈 터보이며. 현재까지 도요타 / 렉서스 엔진 형식 명명 규칙과는 다른 "V35A-FTS"라는 유닛이지만, 지금까지의 NAV8 4.6 리터에서 모두를 쇄신 한 다운사이징 터보이다.

 

 

현재 개발중인 고속 연소와 고효율 터보의 개발이 진행되고 있으며 V6와 결합 V8 수준의 동력 성능과 압도적 인 연비 성능을 어필 할 수 있다고 한다.

 

 

렉서스는 고속 연소와 고효율 터보를 실현시키기 위해 재차 성능 테스트를 꾸준히 진행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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