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Q5는 수평 기조 질서 느낌 그대로, 에어컨이나 오디오가 배치 된 센터 클러스터는 운전자쪽으로 기울 수 스포티 한 조종석 느낌을 연출하고 있다.

 

 

대한 렉서스 NX300은 상당히 익숙한하지만 이것 또한 임팩트 넘치는 디자인. 순조롭게 넘어갈 수없고, 뭔가하지 않으면 마음이 미안했다라는 인상을 받는다.

 

약간 높은 센터 콘솔에 의해 구분 된 운전 환경과 솔기 디자인까지 신경 수 간파 시트의 디자인도 렉서스 특유. 다른 어떤 자동차도 닮지 않은, 조금 날카로운 분위기의 공간을 창출하고있다.

 

 

초대는 다소 질감의 아쉬움이 지적되기도 했다 아우디 Q52 대째는 전혀 그런 것은 없었다. 하지만 가격에 대한 품질 감의 높이는 과연 그것을 자랑하는 렉서스 답게 역시 NX의 손이 오른다.

 

실내 공간은 몸 크기의 차이가 크게 울리고있어 아우디 Q5 쪽이 넓다. 렉서스 NX300은 쿠페 형상을 강조하고 있는 것도 영향을 주고 있다. 뒷좌석의 거주 성도 아우디 Q5 쪽이 헤드 클리어런스와 머리의 가로 공간과 무릎 공간 등 모든면에서 여유가 있다.

 

넓이로렉서스 NX는 세계 최초 채택 전동 리클라이닝 및 전기 저장 기능이있는 뒷좌석이있다. 시트 좌우 버튼으로 안락 조정이 가능하며, 공간의 측벽과 운전석에서 스위치 하나로 시트 어레인지가 가능하다.

 

 

그러나 뒷좌석 6 : 4 분할 가도 식 있다는 것이 단점으로 최근 아우디 Q5 같은 3 분할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Q5의 트렁크 공간은 아우디의 전통에 맞게 스퀘어 형상으로 되어 있는 것이 특징. 이것도 외형은 좋지만, 골프 가방 같은 큰 짐을 쌓아 어려운 것이 약점. 그런 점에서 타이어 하우스 후방을 크게 도려 한 NX 쪽이 골프 백을 4 개나 쌓을 적재성을 자랑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