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엔진은 6.6 리터 V 12 기통 엔진을 탑재 하고 파워는 40ps 업의 603ps, 토크도 60Nm 인상 840Nm을 발휘한다. 변속기는 8 단 자동을 채용하고 2,480kg의 몸체를 끌어 올린다.

 

고스트는 팬텀의 다음에 위치하는 고급 세단으로 2009 년에 출시이후 2016 년에 2 세대로 진화했다. 팬텀보다 젊은 "성공자"를 소유자로 획득 할 것으로, 롤스 로이스에게 대들보가 된 모델이다.

 

그 후광에 블랙 배지 시리즈가 추가되었다.

 

"인간은 윗면과 뒷면 측면이있다"고 롤스 로이스 간부가 고백하도록 블랙 배지는 어떤 의미 뒷면의 양상을 표현한 것이다

 

오른쪽에 난 변속 레버에 붙어있는 LOW 버튼을 누르면 스로틀 개도가 25 % 이상이 되면 각 기어를 길게 잡아. 평소보다 200rpm ~ 500rpm 정도 당기도록 세팅이 변경되어 시프트 다운 속도도 약간 변화 외에도 스티어링 약간 무거운은 느낌이 된다.

 

이로 인해 고급스러운 승차감을 유지하며 튜닝으로 변경되는 것을 알 수 있다.

외부에서는 많은 크롬 도금 블랙 크롬 된다. 예를 들어 파르테논 신전을 본뜬 프론트 그릴과 스피릿 오브 엑스터시 플라잉 레이디라고도 마스코트도 블랙 크롬 화되고 있다.

 

또한, 현재 일본에 수입되고있는 롤스 로이스 중 거의 절반이 블랙 배지이라고한다.

 

그럼 왜, 롤스 로이스는 굳이 블랙 배지 시리즈를 출시했는지. 그것은 자동차 시장의 목소리를 반영했기 때문이다.

 

이 회사의 대표 및 임원을 비롯한 디자이너 등이 전세계 사용자를 만나 그 차를 볼 때, 그 대부분이 도금 부분을 블랙 아웃하거나 자동차로 어떤 손실이 더 해지고 있었다고 한다. 거기에서이 블랙 배지의 발상이 태어나 팬텀을 제외한 각각의 모델에 블랙 배지 시리즈가 추가 된 것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