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대째 크라운 (210 )의 마이너 체인지시에 추가 된 2 리터 가솔린 직분 사 트윈 스크롤 터보 8AR-FTS 형 엔진도 계속 채용된다. 14 대째 크라운은 8 AT와 함께 최고 출력 235ps (173kW) / 5200-5800rpm / 최대 토크 35.7kgf-m (350Nm) / 1650-4400rpm을 발휘하고 있다.

 

궁금한 것이 일반적인 가솔린 엔진, 논 터보의 V6 2.5 리터와 3.5 리터 엔진이지만 놀랍게도 폐지 설도 부상하고 있다. 그 크라운에서 6 기통 모델이 소멸하게되면 상당한 소식이다. 그러나 유럽의 프리미엄 세단에서 메인 모델로는 이미 4 기통 터보 엔진이 주류를 이루고있다. 어쩌면 신형 크라운에서도 유럽식으로 3.5 리터 모델을 보완하기위한 고출력 버전 2 리터 터보 엔진도 새로운 설정 될지도 모른다.

 

그러나 롱 휠베이스 버전의 쿠라이나 추가 투입이 예상보다 스포티 한 "GR 스포츠 '모델 등은 파워와 배기량을 늘린 과급기 된 4 기통 엔진하거나 V6 엔진이 계속된다 가능성도 부정 할 수 없다. 이쪽도 향후의 동향에 주목하고 싶다.

그런데 궁금한 크라운 풀 모델 체인지이지만, 데뷔로부터 5 년이 경과 한 2018 년 여름 무렵 빠르면 7 월경 발표 될 공산이 크다.

 

도쿄 모터쇼 2017 (10 27 일부터 개막) 회장에서 선행 선보인 잠시하면 생각보다 빨리 크라운 소유자의 우량 고객을 중심으로 선행 상담도 시작 것이다. 크라운은 역대 모델 통해 구형에서 다른 사용자가 특히 많은 모델이며 정식 발표 무렵에는 순식간 초기 생산분의 수주 대수를 확보 해 버릴지도 모른다. 다만 정식 발매 직후 신형 크라운을 손에 넣고 싶다면 도요타 매장에서 상담을 서서히 시작하고 싶은 곳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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