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벤치 마크에 통하는 승차감 혼다 신형 시빅
신형 시빅은 민첩한 핸들링 어시스트해서 곡선의 곡선 상태를 전자 제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속 주행에서 안정감을 전혀 손상시키지 않고 날카로운 핸들링을 실현했습니다.
이렇게 설명하면 왠지 혼다는 쉽게 신형 시빅을 만들어 낸 것처럼 생각 될지도 모르지만, 이런 좋은 주행의 기반이 되는 것은 확고한 몸 구조 임에 틀림 없습니다.
그래서 신형은 경량이면서 지금까지보다 더욱 튼튼한 새로운 바디를 채용하고, 리어 멀티 링크 식으로 한 고급 서스펜션을 장비. 그들을 정중하게 튜닝하여 완성도 높은 발판을 만들어 낸 것입니다.
유럽산 소형차도 비슷하다고 생각 되지만 종합적으로 보고 시민의 저면은 그 톱 5에 포함될 정도로 좋은 것이라고 보장 할 수 있습니다.
1.5 리터 엔진도 꽤 강력 저회 전역에서 고회전 영역까지 스트레스없이 원활하게 돌아줍니다. 중간에 기어를 변속 할 수없는 CVT도 부드러운 가속감에 한몫하고 있습니다, 액셀 터지는 밟았을 때의 가속감이 구동계의 어딘가에서 흡수되어 버리는 것 같고, 직접 반응을 즐길 수 없었던 것은 아쉬움이다.
기어 박스는 CVT의 해치백은 첫인상은 세단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해치백 쪽이 타이어 크기는 2 인치 크기 때문에 노면에서의 충격을 비교적 정직하게 전달하거나 푸드득 가볍게 휘두른 같은 추세를 보인 것은 유감 했다.
아마도 산길은 큰 타이어를 살린 다이나믹 한 주행을 즐길 수 있게 된다.
개발진은 "글로벌 싸울 시빅 '을 목표로 했다고 합니다. 해외, 특히 유럽에서 주행이 좋지 않은 경우 자동차를 판매 할 수 없습니다. 이 점, 시민 단단히 목표를 클리어 했다고 생각합니다.
한편 개발진이 마주한 또 하나의 테마가 '시빅 같은 대담한 도전'에 임하는 것이 었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참신한 디자인으로 극복하려고 한 것입니다. 매우 전위적인 디자인인데 실내 공간은 충분히하고, 어느 각도에서 봐도 멋짐이 무너지지 않는 등 디자이너의 역량이 매우 뛰어난 것이 엿 보인다 디자인이지만, "고급 주행 "이미지와는 다소 동 떨어져있는 것 같고, 개인적으로 의문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이러한 새로운 디자인 덕분도 있고, 신형 시빅은 젊은이들에게 인기. 현재 판매 대수의 약 1/3을 20 ~ 30 대가 구입하고 있다는 것이 혼다의 목적은 적중했다 라고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