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모델 체인지로 결국 5 인승에! 새로운 메르세데스 디자인을 상징하는 신형 CLS 발표 했다.

 


2018 6 25 , 메르세데스 벤츠 일본은 초창기 모델부터 시작하여 3 대째가되는 신형 CLS를 발표했다


이번 7 년만의 풀 모델 체인지되었다 CLSSensual Purity 를 디자인 컨셉으로 초창기 CLS에서 상속되는 쿠페 라이크 바디 라인은 계승하면서 내 외장을 대폭 개편 한 모델이다 .

 





메르세데스 벤츠 CLS2004 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처음 발표 된 4 도어 세단이며, 현재 다양한 제조사에서 출시되는 4 도어 쿠페라는 장르의 선구자라고해도 좋은 모델 이다.

 

날렵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CLS 기본 플랫폼은 E 클래스 세단 이지만 4 도어 세단이면서도 마치 2 도어 쿠페처럼 유려 한 형태를 가지고있는 것이 무엇보다 특징이다.

 




이번에 발표 된 신형 CLS는 안전 운전 지원 시스템 '인텔리전트 드라이브'와 텔레매틱스 서비스 '메르세데스 미 커넥트'를 탑재했으며, 두 개의 새로운 파워 트레인을 채용되었다.

 

메르세데스 벤츠 CLS4 인승 이었지만 신형 CLS는 모든 등급의 차량모델이 5 인승으로 변형 되었다.

 

벤츠 S 클래스는 최고의 기술을 모두 실현시킨 모델이라고하면 벤츠 CLS는 벤츠의 새로운 디자인을 개척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