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신형 인사이트의 디자인이 2018 3 30 일에 개막 한 뉴욕 모터쇼에서 혼다 신형 인사이트의 양산 모델의 전모가 공개됐다.

  다시 태어난 혼다 신형 인사이트를 한눈보고 느끼는 것이 5 도어 쿠페를 연상시키는 완만한 쿠페 스타일이며 일본에서 마지막으로 판매된 2 대째 인사이트는 후드가 짧고 경사가 심하고 차창을 향해 뻗어 나가기 위해 원 모션 형상에 가까운 인상이 있었다.

 

 

이번 신형 인사이트는 보닛이 긴 위에 앞 유리와 각도의 차이가 분명하고 더욱 세단인 느낌을 준다.

 

신형 인사이트의 프론트 페이스는 2013 년형 피트 이상의 많은 혼다 자동차에 사용되는 솔리드 윙 페이스가 도입되고 있다.

헤드 라이트에는 LED가 채용되어 세련된 이미지가 강조됐다.

 

이번에 공개 된 사진에서는 인사이트의 색상은 암 메탈릭 같은 진한 회색과 밝은 실버 2 가지 색상 만 확인할 수 있다.

 

신형 인사이트의 인테리어를 보면 계기판 전면에 소프트 패드가 부착 된 것 외 실버의 가식 부분이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한다.

 

운전석 주위에 특징적인 것이 변속기 손잡이가 없이 버튼으로 "P" "R" "N" "D"를 선택이 가능한 유형이다. 센터 콘솔 주위가 깨끗이하기 위해 본래 변속기 손잡이가 있는 곳 옆에 수납공간이 있고 그 밑에 있는 버튼은 NORMAL, ECON, SPORT라는 3 개의 드라이브 모드 전환 스위치이다.

 

계기판에 주목하면 지금 유행하는 전체 액정 미터이다. 8 인치 대형 센터 디스플레이와 함께 트렌디하게 된 느낌을 준다. 센터 디스플레이는 Apple CarPlayAndroid Auto에 대응하고, 평상시 사용하고있는 스마트 폰과 불편함 없이 작동 할 수 있다.

 

 

 

혼다 인사이트의 일본 도입에 대해 현 단계에서는 확실한 답변은 없지만 그 가능성은 높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현재 일본에서 판매되고 있는 혼다 자동차 중 인사이트 등급의 클래스를 출시한 하이브리드 모델이 없기 때문이다.

 

 

혼다 신형 인사이트의 북미에서의 판매 개시는 2019 년으로 알려져 있다. 인사이트가 북미에서 선행 판매 할 경우 일본 시장에 도입되는 것은 빨라야 2019 년 봄 이후가 될 것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