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4월 중순에 시작하여 올해 3월 중순까지 11개월 운영 했네요.

다른 블로거 분들은 짧게는 2개월 또는 6개월만에 방문자 10만명을 돌파하는데

제 블로그는 11개월이라 확실히 늦긴 늦네요.

 

처음에 누가 내글을 읽어볼까? 라는 반신반의에.. 그냥 무작정 1달만 3개월만 운영해보자는 식으로 포스팅을 했더니 미비했던 방문자 수는 일50명 내외 그다음 100, 150, 300명 식으로 꾸준히 늘어나더군요.

 

참고로 다른 블로거분의 방문자수를 보면 누적 방문수가 천만명이 넘고 수익 또한 공개 하였는데 월평균 100만원 이상 수익이 발생했더군요. 3년간 운영하면서 낳은 결과라고 생각 합니다.

 

블로그 운영시 방문자수가 급격히 늘어나는 현상이 있는데 그건 포털사이트에서 소비자가 많이 찾는 내용을 다루거나 남들이 포스팅 하지 않은 참신한 내용이 적용 되어서 라고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실검에 올라오는 내용을 포스팅 하는건 좋지 않다고 하네요.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거나 블로그운영에 막힘이 있을 때 다른 블로거분들의 포스팅 내용을 보면 번뜩이는 아이디어나 자신이 알고 있는 내용이 떠오르게 됩니다.

 

그럼 보답으로 상대방 블로그 포스팅 내용에 공감 버튼과 댓글을 달아주면 큰 도움이 되며 자신에 블로그에도 좋은 영향을 받게 됩니다.

(상부상조인 듯 합니다)

 

블로그 운영을 11개월에 들어서자 일400명을 꾸준히 유지 하고 있으며 구글 애드센스 수익도 조금씩 올라가고 있습니다.

 

포털사이트 다음, 네이버 등을 검색해보면 제가 포스팅한게 가끔은 순위에 있는걸 보면 왠지모를 성취감이 생겨서 입가에 미소가 절로 생깁니다.

 

포스팅 개수가 400개 넘어서면 수익이 많이 증가 한다는데 정말 그날이 기다려집니다.

 

2018/03/07 - [구글애드센스] - 구글 애드센스 100달러 드디어 달성

 

2018/01/16 - [구글애드센스] - 구글애드센스 광고비 수령을 위한 외화종합통장 개설

 

2017/09/02 - [구글애드센스] -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드디어 도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