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영업 중 업무내용

홀 직원(스텝, 파트너)의 업무

영업 업무 중에는 기본 업무 외에 아래의 업무를 시행합니다.

모든 기물류의 얼룩제거(, 접시, 기물, 집기, 유리창, 테이블, 의자, 램프 등)

컵 류와 접시 류의 보충

쓰레기통 주변 빗자루로 쓸기 및 정리

음료 서비스 스테이션의 테이크 아웃용 컵 및 비품, 소모품 보충

음료, 주류 진열냉장고 보충 진열 ( 이물질 제거 / 헹주사용 )

쇼케이스 내부의 소스 등의 제품을 보충

화장실 수시 체크

현관 바닥과 매장 바닥의 오염이 심할 경우, 고객에게 방해되지 않는 수준에서 청소

메뉴판 및 기타 POP(전시, 광고물)에 대한 청소와 정리.

 

마감(Closing) 절차

홀 직원(스텝, 시간제 사원)의 업무 마감 전(1시간 전)

냉장고, 기타 기계류 및 기구들을 깨끗이 닦아둡니다.

Service Station, 바닥청소, 내부 정리정돈을 합니다.

, 쟁반 등의 식기류를 세척하고, 싱크대를 깨끗이 정리합니다.

화장실을 청소합니다.

테이블/의자를 행주로 닦기(고객이 있을 경우 방해가 되지 않도록 주의)

/부자재 재고조사 및 발주량을 산출합니다.

POS에서 일일 정산을 하고, 잔돈 통을 수거해 점장 또는 점주에게 보고합니다.

비닐 랩으로 야채류등 덮고 냉장고에 넣어둡니다.

식자재는 철저히 밀봉하여 냉장고에 넣어둡니다.

냉장 쇼케이스 내의 제품들을 정리합니다.

(폐기 제품과 보관 제품을 파악하여 서류에 기입한 후, 보관 제품은 보관 통에 넣어 라벨 표기 후 주방 냉장고에 보관합니다.)

기타 원/부자재, 비품, 소모품을 정리정돈 합니다.

, 쟁반 등의 식기류의 세척을 완료하고 건조를 시킨 후 적절한 장소에 둡니다.

휴지통을 모두 비우고, 새 비닐로 갈아줍니다. 주변을 깨끗이 합니다.

홀의 테이블 위를 닦고, 그 위에 의자를 올립니다.

마감 체크리스트를 작성합니다.

/부자재 발주서를 작성하여, 발주 계획서 철에 파일링 해둡니다.

설비류 전원, 수도밸브, 조명, 간판 등의 모든 설비류를 OFF합니다.

시건 장치를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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