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i8 로드스터는 2 인승인데 이는 쿠페에 최고를 수납 할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서다

그냥 열고 있어도 접혀 덮개 아래에는 손가방 3 분 정도의 공간이으며 생각보다 실용성이 높다고  생각 한다.

 


bmw i8은 주행면에서도 그렇고, 쿠페를 포함한 배터리를 진화시키고 있다. 높은 전압 리튬 이온 배터리의 용량을 확대하고 모터의 출력을 올린 것이다.



결과 1.5 리터 3 기통 엔진과 함께 출력은 374ps. 기존보다 12ps 올라 EV 모드에서의 주행은 최대 53 킬로미터 이다.

 


바로 미래형 슈퍼카. 이렇게 부르고 싶다.



BMW i8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 (PHV)를 파워를 자랑하는 21 세기의 슈퍼카를 제안하는 것 같다






슈퍼가 박력에 탑재되는 엔진은 1.5 리터 직렬 3 기통 때문이다.

 



bmw i8 지붕 열고 로드스터가 추가되었으며 탄소 섬유 쿠페의 지붕을 소프트 톱으로 바꿔 간이했다. 스타일링의 자연스러운 마무리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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