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에 관심이 있거나 현재 운영중인 분들께 참고가 될만한 식당부자들 책을 소개 합니다.

 

 

식당으로 누구나 10억을 벌 수 있다. 이상규 저자의 내용이 조목조목 담겨 있다.

 

회사와 식당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분이시니 살아있는 내용이니 몸소 와닿는 부분이 있네요.

 

 

대형 식당을 운영하면서 연매출 100억원 이상을 꾸준히 유지 하고 있으며 계속 성장하는 회사라고 합니다.

 

북악정은 출퇴근길에 매일보는데 책 저자가 운영하는 매장이라니 세상 참...좁아요 

 

총 9장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지막 장은 100년 기업이라는 진솔한 내용으로 구성한게 느껴집니다.

 

 

 

 

책을 읽고 난뒤 지나간 일들이 속속들이 생각 나며 왜? 이렇게 못했을까? 하는 반성의 시간도 갖게 됩니다.

 

날이 갈수록 예비 창업자는 계속 늘어나고 있는 추세 입니다.

 

외식 창업을 준비중 이신 분이라면 주옥같은 내용이 순차적으로 쓰여져 있으니 도움이 되리라 생각 됩니다.

 

 

지은이 이상규의 식당 창업자들은 위한 10계명중 가장 와 닿는 부분은 "고객은 귀신이다 절대 속이지 마라"는 부분 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부분이 기억에 남을까요?

 

2018/03/15 - [일상생활] - 하루를 완성하는 시간 "아침 30분" - 티즈맵

 

2018/03/09 - [일상생활] - 네이버 검색1위 만들기 - 이지스퍼블리싱

 

2018/03/08 - [일상생활] - 직장인 필독서 지금 기본에 집중하고 있는가 - 이윤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