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년 일본의 수입차 모델 별 판매 대수 랭킹에서 MINI는 라인업 전차를 합산하여 이야기이지만 오랫동안 선두 단골이되고 있던 VW 골프를 제치고 마침내 최고의 자리를 탈취했다.

또한 2017 년 상반기 (1 ~ 6 월)에도 MINI는 연이어 골프를 웃돌았고 그 판매 호조 MINI에 브랜드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PHEV) 자동차로 설정된 'MINI 쿠퍼 SE 크로스 오버 ALL4 "배달이 드디어 시작되었다. 가격은 479 만엔으로 쿠퍼 SD의 483 만원보다 낮게 억제되어있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게다가 약 38 만엔의 감세와 보조금을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말할 나위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라는 것은 다른 메이커에서는 비싸지고있는 경향의 결과, MINI는 매우 전략적인 가격 설정하고있는 것을 이해하실 것이다.


파워 트레인은 최고 출력 136PS (100kW), 최대 토크 220N · m를 발휘하는 1.5 리터 직렬 3 기통 가솔린 직분 사 터보 엔진으로 전륜을 구동하고, 후륜은 최고 출력 88PS (65kW) / 165N · m의 전기 모터로 구동하는 구조로, 뒷좌석 아래에 7.6kWh 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한다. 200V 전원으로 빈 상태에서 약 3 시간에 완전 충전이 가능하다.

한편, BMW는 "일본 충전 서비스 (NCS) '와 제휴를 맺고'ChargeNow (충전 나우)는 집이 아닌 공공의 충전 장소를 사용할 수 회원제 서비스를 지난해 가을부터 시작하며 1 년 눈은 무료, 2 년째 이후는 월액 2500 엔의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알려 두자.

 

전기 모터만으로 최대 약 42.4km의 거리를 주행 할 수 있기 때문에, 예를 들어 평일은 부인이 자녀와 남편의 송영, 쇼핑 등 근처의 이동에 사용하는 정도라면 전혀 가솔린을 소비하지 않아도 충분하다.

그리고 주말에는 롱 드라이브에 나가 크로스 오버의 본령을 발휘하고 즐긴다 고 매우 합리적인 방법이있는 것이다.

외장에도 일부 전용 디자인이 주어지고있다.

 

외부에서 전기를 연상시키는 노란색을 모티브로 한 'E'로고와 앞뒤로 붙는 'S'로고가 표적.

인테리어는 인상적인 조명에 드리 워진 전용 노란 시작 버튼 외에도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에너지 흐름을 표시하는 센터 디스플레이, 타코미터 대신 속도계 옆에 전기 모터의 작동 상태와 배터리 충전 상태를 표시하는 E 미터가 설정되어있다.

또한 고전압 배터리를 후면에 탑재하면서도 크로스 오버 특유의 MINI 최대를 자랑하는 객실

 

간편한 40:20:40 분할 가도 식의 리어 시트와 바닥의 언더 상자 특징적인 피크닉 벤치 등도 가솔린 차처럼 사용할 수있는 것도 고맙다. 드라이브 인상도 최상이다.

"eDRIVE"모드는 3 가지 설정되어 있으며, 자동차에 모든 오마 카세에서 최적으로 제어 해주는 「AUTO eDRIVE」에서는 전기 모터만으로 주행 할 수있는 최고 속도가 80km / h의 결과 'MAX eDRIVE "에 그러자 125km / h이다.

세이브 배터리 모드로하면 반대로 더 자주 엔진이 돌고 적극적으로 충전한다. 그러나 표시의 그래픽이 다소 쇼 보이 신경이 때문에 다른 사람 궁리있다하면 더욱 좋을까 생각합니다.

이와는 별도로 다른 MINI와 같이 운전 모드로는 'GREEN (= 에코) ","MID (= 표준)」, 「SPORT」의 3 가지가 설정되어있다. EV 주행에서 40km 이상 주행 할 수있는 스펙대로 GREEN 모드를 선택하면 놀라운 전기 모터만으로 버티는. 모터만으로도 꽤 강력하다.

한 SPORT 모드로 전환하면 전기 모터가 낳는 토크와 펀치 직분 사 터보 엔진을 믹스 한 다른 MINI에서는 맛볼 수없는 강력한 가속 G를 마음껏 만끽할 수있는 것도이 자동차 만이다 .

앞서 언급했듯이, 구동력을 만들어내는 것은 앞바퀴가 엔진, 후륜이 전기 모터가되지만, 최신 기술을 구사 한 엔진 관리에 의해 구동 방식이 바뀌는 때 위화감을 기억하는 것은 우선 없다. 마찬가지로 회생 브레이크 위화감도 거의 없다.

차량 중량은 1.8 톤 近い에 도달하고 있지만, 흔히 '카트 느낌 "이라고 평가되는 MINI 다운 자세도 건재하다.

베이스 차량과 마찬가지로 코너링에서의 역할은 작은 스티어링 워크에 늦지 않게 키비 키비와 방향을 바꿀 통쾌한 핸들링이 즐겁다.

그러면서도 MINI 중에서 가장 몸집이 큰 자동차 같은 안정성과 쾌적 성을 겸비하고있는 곳도이 자동차스러운 부분이다.

'ALL4'의 실력은 꼭 험로도 달리고 시도 싶지만, 정지 상태에서 가속과 고속 주행시의 동력 전달 효율도 적지 않게 기여하고 있다고한다. 험로 주파 성뿐만 아니라 일반 주행에서도이 자동차의 뛰어난 주행은 ALL4도 효과가있는 셈이다.

그런 'MINI 쿠퍼 SE 크로스 오버 ALL4'는 MINI 다운 디자인과 강력한 가속을 즐길 수 있고, 쓰기 나 경제성도 뛰어나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같은 첨단 드라이빙 감각을 맛보게 해주는 부류 드문 1 대에 틀림 없다. 

+ Recent posts